막연하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에 대한 공포도 한풀 꺾이고 있다. 감염증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주말 문화생활마저 포기했다면, 이제 한층 누그러진 날씨에 마음도 가볍게 가져보자.

인터파크티켓이 중소극장 인기 연극/뮤지컬 작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타임세일, 다섯번째 ‘Purple label series: 퍼플 라벨 시리즈’를 10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 타임세일은 1주일 단위로 다른 작품으로 나누어 2주간 진행될 예정으로 예매자 전원에게는 공연 사진으로 제작된 퍼플 티켓 1매를 증정하고 도시락 어택 등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1주차인 2월 10일부터 2월 16일까지는 ▲이머시브 공연 ‘위대한 개츠비’ ▲연극 ‘환상동화’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계셔’ ▲뮤지컬 ‘미스트’ ▲연극 ‘조지아 맥브라이드의 전설’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가 참여한다.

2주차인 17일부터 23일까지 타임세일을 진행할 작품은 17일 오전에 발표된다. 할인 된 가격으로 예매하기 위해서는 결제 단계에서 퍼플라벨 타임세일 가격 권종을 선택하면 된다.

‘퍼플 라벨 시리즈’ 단골 관객을 위한 감사 이벤트도 있다. 2019년 3월 첫 번째 퍼플 라벨부터 이번 시리즈까지 퍼플 라벨  타임세일 권종으로 예매한 공연들의 실물 티켓을 소지한 관객에게는 2곳의 지정된 카페에서 선착순 각 100명씩 아메리카노 1잔을 제공한다.

한편, 퍼플 라벨 외에도 공연의 성격에 따라 ‘블루라인’과 ‘아이랑 노랑’ 등 다양한 컬러 시리즈로 관객들에게 타임세일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인터파크는 네 번째 컬러 시리즈 ‘레드 카펫’ 시리즈도 신규로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