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미디어 커머스 서울스토어가 따스해진 날씨를 만끽할 수 있는 ‘발렌타인 기념 스페셜 이벤트’ 및 ‘봄 아우터&니트 기획전’을 실시한다.

사진=서울스토어 제공

서울스토어는 7일부터 ‘봄 아우터&니트 기획전’을 오픈해 봄시즌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제품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 중이다. 에잇세컨즈, 스파오, 스컬프터, 러브이즈트루, 매치글로브, 로라로라 외 젊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총 46개 브랜드들이 참여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10대 후반 학생들부터 20대 대학생까지 폭넓은 연령층의 여성 고객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게끔 봄 시그니처 패션 아이템으로 꼽히는 트렌치코트, 니트, 카디건, 레더자켓, 아노락 등을 선보여 원하는 스타일링에 따라 구매 가능하다. 또한 서울스토어가 직접 추천하는 브랜드 및 상품을 공유해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들의 고민을 덜어주며 손쉬운 쇼핑을 돕고 있다.

이어 오는 19일까지 밸런타인데이 기념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아둔 ‘발렌타인데이 기념 스페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2월 대표 기념일을 겨냥한 이벤트로 데이트룩 및 기프트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발렌타인데이 기념 스페셜 이벤트’에는 도리스, 누누핑거스, 인스턴트펑크, 티오유, 모아트 등 인기 여성 가방 브랜드부터 영캐주얼 패션, 주얼리, 잡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및 다양한 스트릿 패션 브랜드 42개가 함께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