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개학 및 개강을 앞두고 소비자 손길이 분주하다. 신학기 준비를 위한 대표 아이템 중 하나가 백팩인 만큼 신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된 가운데 트렌디한 패션 피플들의 선택을 받은 제품이 눈길을 끈다.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NBA의 스타일리시함은 물론 실용성까지 겸비한 2020 SS시즌 신상 백팩이 출시 4주 만에 완판됐다. 1차 리오더를 진행 중인 ‘멀티백팩’은 NBA만의 오리지널리티와 스트리트 무드를 살린 디자인에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노트북, 태블릿PC와 같은 전자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내부 수납공간을 비롯해 가방 외부에도 넉넉하고 편리한 포켓을 구성해 수납력을 강화했다. 가방 사이드와 전면에 배치한 메쉬 소재 포켓으로 수납이 용이하며 인형이나 소품 등을 넣어 본인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여기에 가방 전면의 스트링 포인트로 트렌디함을 더했으며 함께 증정되는 탈부착 가능한 멀티 포켓은 무선 이어폰 또는 작은 소품들을 수납하기에 제격이다.

수납력 뿐만 아니라 기능성도 돋보인다. 등에 직접 닿는 백팩 뒷면은 에어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이 우수하며 활동 시 가방이 흘러내리지 않도록 고정해주는 체스트 벨트는 안정감 있고 편안한 착용을 돕는다.

색상은 블랙, 베이지 2종이며 베이직한 컬러 구성으로 활용성이 높아 대학생 캐주얼룩부터 중·고등학생 교복룩까지 연출 가능하다. 가격 12만9000원.

사진=한세엠케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