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다가오면서 국내 호텔들은 입맛과 휴식을 책임질 프로모션들로 봄나들이를 부추기고 있다. 봄 내음 듬뿍 담긴 제철 음식부터, 황사, 미세먼지 걱정 덜어줄 면역력 증진 식품까지 다양하게 알아보고 즐기자.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스위스 그랜드 호텔(구 그랜드 힐튼 서울)은 호텔에서 맛있는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블리스 아웃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2인 조식, 취향에 맞게 호텔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테이스트 스위스 바우처’와 함께 미니바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테이스트 스위스 바우처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 엔터테인먼트 바 테라스 라운지, 또는 룸 서비스 중 택일해 10만원 상당의 혜택을 투숙 기간 내 이용할 수 있다. 에이트리움은 비빔밥, 구이, 찌개 등 한식을 비롯해 파스타, 스테이크, 수제버거, 나시고랭 등 동, 서양의 맛과 멋이 담긴 알라카르트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진행되는 '해피아워 프로모션'에는 와인 1병 또는 무제한 생맥주와 스낵 1가지가 포함된다. 모든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 사우나가 무료 입장이다. 3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스위스 그랜드 호텔 레지던스 타입 ‘그랜드 스위트’는 치킨과 함께 호캉스를 즐기고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등 호텔의 부대시설을 맘껏 이용할 수 있는 '올인원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위스 그랜드 호텔 옆 그랜드 스위트는 특급 호텔의 서비스와 객실 내 주방, 세탁시설 완비 등 편의성을 갖춘 도심 속 레지던스 타입이다. 이번 패키지는 3베드 룸(4인), 4베드 룸(6인) 인원 수에 맞춰 준비된 객실 1박, 조식 30% 할인권, 호텔 뷔페 레스토랑 20% 할인권으로 구성된다. 

여기에 호텔 셰프들이 직접 조리해 바삭한 식감이 돋보이는 후라이드 치킨, 사이드 메뉴인 웨지 감자, 탄산 음료 세트인 치킨 팩이 포함된다. 치킨 팩은 숙박 인원 수에 맞춰 제공해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모든 패키지 구매 고객은 피트니스 클럽 및 수영장 무료 입장이며, 사우나는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올이원 패키지는 오는 3월 1일부터 2021년 2월 28일까지 운영한다.

스위스 그랜드 호텔은 또한 코로나19가 지속되면서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메뉴로 구성된 ‘면역력 증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호텔 뷔페 레스토랑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100여가지 뷔페 메뉴에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메뉴를 추가 구성했다.

면역력 강화 대표 식품으로 알려진 마늘, 버섯, 호박, 시금치 등을 활용하여 한식인 당근 호박죽, 도다리 쑥국, 두릅과 낙지, 제철 쭈꾸미, 각종 봄 나물부터 버섯 리조또, 커리 크림 스파게티 등 양식까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만나볼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3월 2일부터 4월 30일까지 운영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는 봄맞이 ‘스프링 블러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더 델리’ 생딸기 우유 2잔, 베네피트 겟 더 프리티 스타티드 1개,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패키지 혜택 중 하나인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의 '겟 더 프리티 스타티'는 블러셔, 브론즈, 하이라이터가 모두 담긴 알찬 구성의 팔레트로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이 가능한 색조들로 구성됐다. 

또한 수제 생딸기 우유는 호텔 1층에 위치한 카페 & 베이커리에서 직접 만든 수제 우유로 달콤 상큼한 봄 내음을 더욱 만끽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스프링 블러썸' 패키지는 오는 3월 1일부터 4월 15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은 원기 회복에 좋은 인삼을 넣은 ‘안티 바이러스 주스’를 선보인다. 안티 바이러스 주스는 사과와 인삼을 착즙하여 오로지 100% 천연 과즙만으로 만든 주스이며, 여기에 달달한 꿀을 넣어 쓴맛은 덜고 풍미를 더한다.

인삼은 예로부터 피로하거나 원기가 부족할 때 먹었던 건강식품으로, 사포닌 성분은 폐질환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사과는 식이섬유, 칼륨, 비타민C가 풍부해 폐질환이나 동맥경화 예방 등 건강에 도움이 된다.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은 면역력 증진에 좋은 코스 요리 ‘셰프 테이블’을 운영 중이다. 런치 코스에는 식전빵부터 에피타이저, 스프, 메인 디쉬, 디저트가 제공되며, 디너 코스에는 여기에 샐러드와 무제한 생맥주 혜택이 추가된다. 

에피타이저인 해산물 세비치에는 주꾸미와 새우 등이 들어있는데, 새우에는 양질의 단백질인 타우린과 키토산, 칼슘 등이 들어있어 면역력 증강에 효과적이다. 메인 디쉬인 ‘BBQ 플레이트’에는 양갈비부터 토시살 구이, 새우, 전복, 구운 야채 등이 푸짐하게 차려내니 원기 회복에 도움이 될 뿐 아니라 마늘과 브로콜리, 토마토 등의 구운 야채로 영양까지 모두 잡을 수 있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이불, 베개 등 침구류 전품목 최대 15% 할인을 제공하는 ‘글래드 호텔 침구류 기획전’을 3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편안한 숙면을 도울 수 있도록 덕다운 이불, 베드 패드, 베개 및 이불 커버 등의 침구류와 글래드 호텔 대표 PB 상품인 배스로브 등 전 품목을 10% 할인을 적용해 판매한다.

덕다운 이불과 이불 커버, 베드패드와 베개 2개로 구성된 ‘침구세트’ 구매 시 5% 추가 할인이 적용돼 1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글래드 호텔의 최상의 베딩 시스템을 통해 꿀잠을 잘 수 있도록 글래드 호텔의 히트작 ‘글래드 꿀잠’ 시즌 3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의 아로마 파우치 등으로 구성된 꿀잠 키트를 제공하며 슬로우 컨셉룸을 서울과 제주의 총 6개 글래드 호텔의 15개 객실에 선보이고 있다. 리모컨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내 몸에 맞게 매트리스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모션 매트리스를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