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사료 브랜드 로얄캐닌이 오늘(2일)부터 반려동물의 나이 및 품종에 따른 다양한 제품을 무료로 경험할 수 있는 ‘맞춤영양사료 무료체험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사진=로얄캐닌코리아 제공

사료 구매 전 로얄캐닌 제품의 효과를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체험 키트 증정 프로그램으로 오프라인으로만 접할 수 있었던 로얄캐닌 체험 키트를 온라인을 통해 신청하고 원하는 곳으로 배송받을 수 있도록 했다.

보호자들은 반려견 4종, 반려묘 4종 총 8종의 체험 키트 중 반려동물의 나이, 품종, 건강 상태 등에 따라 정밀한 영양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다. 반려견과 반려묘의 출생부터 성장기, 성견•성묘 시기, 노령기까지 생애주기뿐만 아니라 푸들, 말티즈 등의 견종은 물론 건강관리까지 고려한 각기 차별화된 제품이 준비돼 있다.

체험 키트에는 건식사료(50g) 5팩을 비롯해 습식사료(85g) 2팩과 맞춤영양사료 가이드가 포함된다. 건식사료와 습식사료를 동시에 급여함으로써 사료의 기호성을 높이면서도 더 향상된 영양학적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구성이다. 게다가 모든 키트에는 로얄캐닌 제품 구매 시 적용되는 2+1 쿠폰이 제공돼 체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체험 키트는 포털사이트에서 로얄캐닌 검색 시 보이는 ‘맞춤영양사료 무료체험 프로그램’ 온라인 페이지를 통해 배송비 3000원만 결제하면 손쉽게 이용 가능하다. 반려동물 보호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횟수는 체험 키트 1종당 1회로 한정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