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희정 전 충남지사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폭로한 전 정무비서 김지은씨가 12일 허위사실 유포로 인한 2차 피해를 겪지 않도록 도와달라고 호소했다.

 

김씨는 이날 전국성폭력상담소협의회를 통해 배포한 3월11일자 편지에서 "저를 비롯한 제 가족은 어느 특정 세력에 속해 있지 않다"며 "더이상 악의적인 거짓 이야기가 유포되지 않게 도와달라"며 자신과 가족을 둘러싸고 유통되고 있는 ‘새누리당 공작설’이 사실무근임을 강조했다.

김씨는 자신을 둘러싼 소문들에 대해 “만들어지는 거짓 이야기들 모두 듣고 있다”며 “누구에 의해 만들어지고, 누가 그런 이야기들을 하는지 충분히 예측 할 수 있다”고 전해 소문의 진상을 알고 있다는 뉘앙스의 글을 전했다.

김씨는 "좋은 세상을 만들고 싶은 소신으로 리더의 정치관을 선택했다"며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믿음으로 캠프에 참여했고 열심히 일했지만, 지금은 도려내고 싶은 시간으로 기억될 뿐"이라고 안 전 지사와의 일들에 대한 진솔한 감정을 밝혔다. 이어 "잊고 싶고, 말할 수 없던 그 힘겨웠던 기억들이 지난 2월 말 다시 일어났다"며 "앞으로도 계속될 것 같았고, 또 다른 피해자들을 막고 싶었기에 사건을 세상에 알려야 했다"고 호소했다.

 

김씨는 "그 큰 권력 앞에 저를 보호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저를 드러내는 것뿐이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김씨는 "이후 저는 정상적인 생활을 하지 못하고 숨죽여 지내고 있다"며 "신변에 대한 보복도 두렵고, 온라인을 통해 가해지는 무분별한 공격에 노출되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저에 관한 거짓 이야기들은 수사를 통해 충분히 바로 잡힐 것들이기에 두렵지 않다"면서 "다만 제 가족들에 관한 허위 정보는 만들지도, 유통하지도 말아 주시길 부탁한다"고 호소했다.

 

사진=JTBC ‘뉴스룸’, 전국성폭력상담소협의회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