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이 후배 가수 선우정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13일 방송된 tvN ‘달팽이 호텔’에는 가수 선우정아가 출연해 자신의 진솔한 고민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사진=tvN '달팽이 호텔')

이날 저녁식사를 마치고 ‘달팽이 호텔’ 투숙객과 직원들은 선우정아의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와 노래를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김민정은 “아역으로 데뷔해 어릴 때는 뭘 하든지 ‘신동이다’ ‘잘한다’는 말만 들었다”며 “하지만 20년 때 연기하는 게 고통스러웠다”라고 자신의 이야기를 전했다.

이에 선우정아는 “어릴 때 조금만 동네에서 늘 칭찬을 받으며 자라서 스스로 도취 돼 있는 것 같다”라며 “그게 20대 판에서 깨졌다. 난다긴다하는 사람들이 서울에 다 모였더라. ‘나 진짜 아무것도 아니구나’ 그게 좋게 받아들여지기까지 10년이 걸린 것 같다”고 고백했다.

성시경은 선우정아의 고민에 “넌 되게 세련되고 되게 잘해. 남들이 다 할 수 있는데 선우정아는 왜 더 세련되게 들리는 거지라고 관계자들끼리 이야기를 한다. 꼭 이걸 이야기해주고 싶었는데, 세련된 사람이 쉬운 걸 하면 세련되다. 쉬운 사람은 세련된 걸 못 한다. 한 수 위에 있는 사람이 힘을 빼서 연기하는 것과 연기 못하는 사람이 힘을 빼는 것은 다르다. 세련됨을 가져가되, 이해하기 쉽게 풀어주면 좋을 듯하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