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먹는 영상식품’을 캐치프레이즈로 내건 동원F&B가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신제품을 연이어 출시, 1인가구를 비롯한 소비자들의 입맛을 유혹하고 있다.

 

 

롯데제과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국민식품 동원참치와 국내 봉지스낵 1등 제품 꼬깔콘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선보인다. 올해 출시되는 꼬깔콘 3종(고소한맛, 군옥수수맛, 매콤달콤한맛)의 봉지 뒷면에는 각각 동원참치와 꼬깔콘을 활용해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가 인쇄될 예정이다.

꼬깔콘에 고추참치와 모짜렐라 치즈를 얹고 전자레인지에 돌려 만드는 ‘꼬깔콘 고추참치 피자’, 참치 샐러드에 꼬깔콘을 부숴 뿌려먹는 ‘꼬깔콘 참치 샐러드’, 꼬깔콘 속에 할라피뇨를 뿌린 마요참치를 채워넣어 먹는 ‘꼬깔콘 참치 마요딥’, 한입 사이즈의 참치 주먹밥에 꼬깔콘을 모자처럼 씌워 만드는 어린이 간식 ‘꼬깔콘 참치볼’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올해 출시되는 도리토스 나쵸치즈맛의 봉지 뒷면에 동원참치와 도리토스를 활용한 레시피가 인쇄될 예정이다.

‘리얼랍스터 더킹’은 랍스터살을 맛살에 넣는다는 발상의 전환으로, 40여 년간 이어져 온 ‘맛살은 게맛’이라는 고정관념을 깨버린 국내 최초의 랍스터 맛살 제품이다. 캐나다의 신선한 랍스터살을 활용해 풍미를 살렸다. 랍스터의 집게발 모양으로 큼직하고 두툼하게 만들어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또한 토마토와 파프리카에서 얻은 천연 식물성 색소만을 사용했으며, 5가지 합성 첨가물을 넣지 않아 믿고 먹을 수 있다.

‘덴마크 쇼콜라티에 베리 퐁듀’는 이탈리아 정통 초콜릿 브랜드 페르니고티의 진하고 부드러운 생초콜릿으로 만든 음료에 라즈베리 농축액으로 상큼함을 더한 가공유 제품이다. 초콜릿 음료는 일반적으로 코코아 분말, 코코아 매스만을 사용하지만 이 제품은 생초콜릿 원료를 더해 초콜릿 본연의 깊이 있는 풍미가 살아있다. 용량은 250ml이며, 가격은 2000원이다.

‘덴마크 짜지않은치즈 고칼슘&비타민’은 체다 슬라이스 치즈 가운데 나트륨 함량이 제일 적어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1장당 나트륨 함량이 100mg에 불과하며 칼슘 함량은 360mg으로 하루 2장만으로도 성인 기준 칼슘 일일 섭취 권장량인 700mg을 충족하한다. 칼슘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 D3가 함께 들어있어 더욱 효과적으로 칼슘을 섭취할 수 있다. 또한 호주 청정지역에서 365일 자연방목으로 자란 젖소의 우유로 만들어 자연산 치즈 본연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252g(14매)이며 6600원이다.

시즌 한정 제품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토마토’는 상큼한 토마토의 풍미를 담아낸 제품이다. 슈퍼푸드 토마토의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있어 더욱 건강하며, 간편한 식사대용은 물론 샐러드에 뿌려 드레싱 소스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세계적인 유산균 연구소 덴마크 크리스챤 한센에서 개발한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담겨 있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용량은 310ml이며 가격은 1800원이다.

 

사진= 동원F&B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