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과 자식세대, 남성과 여성의 기호를 한꺼번에 충족시키는 세트 제품은 가정의 달 5월에 가성비와 가심비를 두루 만족시킬 만한 선물이다. 소비자의 이런 니즈를 포착해 영국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가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2018 땡큐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부모님께 선물하면 좋은 제품부터 온 가족이 향기롭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총 31종으로 단품 20종, 기프트 세트 6종, 재사용할 수 있는 포장재 ‘낫랩(Knot Wrap)’ 5종을 선보인다.

특히 샤워젤, 보디 솝, 비어드 오일 등 전체 단일 제품은 포장 용기가 필요 없는 고체의 ‘네이키드(Naked)’ 형태다. 더불어 2만원대부터 1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한 기프트 세트는 선물로 제격이다.

이 가운데 3D프린터로 디자인한 몰드에 제작한 플로랄 컬렉션 보디 솝 3종, 아마존 클레이 성분으로 말끔한 샤워를 선사할 고체 형태의 샤워젤 ‘안티오페’, 피젯 스피너 모양의 버블 바 ‘펀 포 올 더 패밀리’, 수염과 피부를 부드럽게 정리해 줄 비어드 오일 ‘노 트러블’ 등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2018 땡큐 에디션’은 전국 러쉬코리아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lush.co.kr)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