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포근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가볍고 착용감 좋은 슬립온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번 주말 나들이를 계획 중이라면 포근하면서도 세련된 2018 트렌드 ‘웜 샌드(Warm Sand)’ 컬러 슬립온으로 센스있는 스타일을 완성하는 건 어떨까. 웜 샌드는 팬톤에서 선정한 2018 S/S 클래식 컬러로 따뜻하면서도 중성적인 매력을 어필해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 가능히다.

 

◆ 캐주얼 무드의 ’버클 포인트’ 슬립온
 

심플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성들은 버클 포인트의 웜 샌드 슬립온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와이드한 벨트에 프레임 버클 포인트가 가미된 웜 샌드 컬러 슬립온은 단정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골드 버클 디자인이 웜 샌드 컬러와 어우려저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연출한다.

웜 샌드 컬러 버클 슬립온과 함께 세미 캐주얼한 의상들로 스타일을 완성해보자. 베이지 컬러 재킷과 밝은 데님 팬츠는 감각적이면서 은근한 멋을 내기 제격인 아이템이다. 마무리로 핑크톤의 깔끔한 원형 안경을 매치하면 웜 샌드 슬립온을 활용한 캐주얼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 유니크 아이템으로 제격! ‘태슬 포인트’ 슬립온
 

태슬이 가미된 웜 샌드 슬립온은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에 매치하기 안성맞춤인 아이템이다. 웜 샌드 컬러 바디에 태슬 장식이 눈에 띄는 웜 샌드 컬러 슬립온은 클래식 느낌의 유니크한 분위기를 풍긴다. 뿐만 아니라 태슬 장식이 밋밋한 스타일에 트렌디한 멋을 부여해 스타일리시한 무드도 연출해준다.

웜 샌드 컬러 태슬 슬립온을 선택했다면 같은 톤의 의상들을 선택해 스타일의 균형을 맞춰보자. 파스텔 핑크톤의 블라우스와 베이지 컬러 롱 스커트는 걸리시한 여성미를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파스텔 블루톤의 미니백을 들어주면 유니크한 웜 샌드 슬립온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 스트릿 감성을 더하다! ‘컬러 레이어드 태슬’ 슬립온
 

세미 캐주얼룩으로 스트릿 감성을 뽐내고 싶다면 마지막은 슬립온으로 장식해보자. 큼지막한 라펠 디자인의 트렌치 코트와 데님 스커트를 매치한 후 블랙 슬립온으로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컬러 레이어드 태슬이 전체적인 스타일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배가시킨다. 컬러 레이어드 태슬은 다소 무던해 보일 수 있는 봄 스타일링에 패셔너블한 포인트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