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목동 SBS 공개홀에서 새 수목드라마 ‘훈남정음’(연출 김유진/극본 이재윤/제작 몽작소)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남궁민, 황정음, 오윤아, 최태준 그리고 연출을 맡은 김유진 PD가 함께했다. 김유진 PD는 작품 소개를 부탁하는 말에 “현실연애의 복잡하고 무거운 단면을 사실적으로 그리는 드라마는 아니다”라며 “코믹하고 만화적인 요소가 부각되는 드라마다. 많은 분들이 보고 별 생각없이 하하호호 웃으면서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는 드라마가 되지 않을까 싶다”라고 밝혔다.

강훈남 역을 맡은 남궁민은 “굉장히 연애에 대해 잘 알고 있는 것 같지만 알고보면 이론만 바삭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황정음은 “사랑하는 남자한테 차이고 나서 트라우마로 인해서 현실에서 연애포기자가 된 현직 커플매니저 유정음을 맡았다”고 전했다.

김유진 PD는 배우들을 캐스팅하게 된 이유에 대해 묻자 “구구절절 하게 설명하는 것보다, (방송을) 보시면 느끼실 거 같다. 찍으면 찍을 수록 대체할 배우를 상상하기가 힘들더라. 특히 남궁민, 황정음 씨의 코미디 연기가 매우 찰진 걸로 유명하지 않냐”라며 두 주연배우에 대한 신뢰를 드러냈다.

또 “사실 코미디 연기가 억지로 웃기려고 하다보면 재미 없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 분들은 웃기더라”며 “두 분의 호흡이 정말 이 드라마의 모든 것이라고 할 정도로 완벽하다. 그 부분을 기대해주시면 될 거 같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