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로 곤즈(마크 곤잘레스의 예명)의 작품들을 선보이는 ‘마크곤잘레스 1ST 전시회’가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자양동 소재 커먼그라운드에서 열린다.

 

 

곤즈는 미국 프로 스케이트 보더이자 아티스트이며 스트리트 스케이트보드 선구자로 유명한 인물이다. 독특한 그래픽과 아트워크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아온 그는 슈프림, 아디다스 등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인지도를 얻고 이를 바탕으로 브랜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곤즈 본인의 1980~90년대 오리지널 아트워크를 국내에 처음으로 공개함으로써 곤즈만의 독특하고 예술성 짙은 작품세계를 접할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전시를 기념해 22일 오후 10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열리는 라이브 퍼포먼스에는 힙합 레이블 VMC 소속 래퍼 넉살, 빅원, 우탄, 오디가 나선다.

5일부터 19일까지 마크곤잘레스와 배럴즈 인스타그램을 통한 리그램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라이브 퍼포먼스 관람 티켓(동반 1인 입장 가능)을 제공한다. 전시회 오픈 당일인 15일에는 100명 한정으로 마크곤잘레스 무지 티셔츠 구매 시 즉석 곤즈 아트워크 프린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회 기간 중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마크곤잘레스 스티커팩과 아트워크 포스터를 증정한다.

 

 

한편 이번 전시회에서는 마크곤잘레스와 5252 BY O!Oi(오아이오아이)의 협업 제품을 공개한다.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배럴즈, 오아이오아이 온〮오프 매장과 국내 최대 온라인 플랫폼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마크곤잘레스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