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츠는 패션을 사랑하는 남녀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포멀한 스타일부터 캐주얼한 스타일, 봄부터 겨울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매치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올 여름에는 시원한 린넨 셔츠로 청량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완성해 보거나 감각적인 로고 티셔츠로 멋스러운 레트로 무드를 배가해보자.

 

01. ‘세련된 컬러 블로킹’ 린넨셔츠

사진=질바이질스튜어트 제공

블로킹 패턴으로 심플하지만 트렌디한 무드를 자랑하며, 가벼운 쇼츠, 스니커즈와 함께 바캉스 스타일로 완성해 여유로우면서도 멋스러운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무채색의 포멀한 팬츠와 매치하면 너무 무겁지 않으면서도 무심한 듯 세련된 오피스룩과 데일리룩을 완성, 한층 사랑스러운 남친룩이 탄생한다.

올 여름 청량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완성시켜줄 린넨 셔츠는 뉴욕 감성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 바이 질스튜어트 제품으로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트라이본즈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02. ‘감각적인 레트로 패션’ 로고 티셔츠

사진=무신사 제공

세련된 로고와 앙증맞은 캐릭터 패턴이 만난 콜마오리지널스의 로고 티셔츠는 여자들의 여름 패션에 힘을 더한다. 블랙 상하의를 선택해 시크한 스타일을 연출하면 더할 나위 없다. 이때 패턴 컬러와 같은 모자, 미니백 등으로 포인트를 가미하면 레트로 느낌을 살린 로고 티셔츠 패션이 완성된다.

남성들은 그레이 컬러의 로고 티셔츠로 레트로 무드를 업 시키면 어떨까. 감각적인 로고 플레이의 티셔츠 하나만으로도 멋스러운 느낌을 배가시킨다. 베이지 컬러 팬츠, 스니커즈를 함께 매치해 심플하면서 트렌디한 여름 패션을 연출할 것. 이때 시계, 선글라스 등으로 계절감을 살리는 것도 좋다.

 

03. ‘같은 듯 다른 커플룩’ 로고 티셔츠

사진=무신사 제공

여름 커플룩에도 로고 티셔츠는 빠질 수 없다. 컬러만 달리한 로고 티셔츠 커플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하의는 같은 소재를 매치하면 된다. 데님을 선택해 캐주얼한 분위기를 살리면 스타일리시한 커플룩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똑같은 디자인의 로고 티셔츠를 선택했다면 하의를 달리하면 된다. 컬러는 비슷한 톤으로 가되 각자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스타일을 선택한다면 금상첨화. 화보처럼 로고 티셔츠와 심플한 네이비 팬츠, 스트라이프 스커트를 매치한 같은 듯 다른 커플룩을 추천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