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아는 와이프’ 지성, 한지민·장승조 핑크빛 기류에 질투심 폭발

지성의 질투심이 불붙기 시작했다.

9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연출 이상엽/극본 양희승) 4회에는 이혜원(강한나 분)과 갈등의 골이 깊어질수록 서우진(한지민 분)에게 마음이 향하는 차주혁(지성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tvN '아는 와이프')


서우진과 윤종후(장승조 분)는 동료들도 인정하는 찰떡 케미를 자랑했다. 윤종후는 다소 괴팍하지만 유쾌한 서우진을 보며 미소를 지었고, 차주혁은 이런 친구를 볼 때마다 속이 타들어갔다.

여기에 차봉희(손종학 분)를 비롯해 회사 동료들이 두 사람을 러브라인으로 몰아가자 눈빛에서 금방 레이저라도 나올 기세였다. 윤종후가 지나가는 말로 “10년을 보고도 모르는 사심이 있고, 이틀을 봐도 깨닫는 사심이 있고”라며 마치 서우진을 염두에 둔 듯한 발언을 하자 차주혁은 눈을 흘겼다.

반면 자신과의 결혼 생활 동안 좀처럼 보지 못한 서우진의 반짝반짝 빛나는 모습에 미안한 감정이 들기도 했다. 이에 차주혁은 ‘옛날 우리 처음 만났을 때 우진이는 참 잘 웃는 아이였다’라며 과거를 회상했다.

서우진은 자신에게 멀찍이 거리를 두지만 어쩐지 낯설지 않은 차주혁을 의아하게 생각했다. 마침 자신의 집 앞을 배회하던 차주혁을 마주친 서우진은 “대리님 이런말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겠는데요 혹시 저 아세요?”라고 물었다. 이 순간 서우진의 엄마(이정은 분)이 차주혁을 향해 “차서방”이라고 부르며 묘한 긴장감을 풍겼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커버낫·파타고니아·엄브로...NEW 가방 컬렉션 선봬 icon'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과거, 형 대신 친척집에 양자로 들어갔다 icon'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이유영에 진심고백 "안버려서 고마워" icon'신과함께-인과 연' 개봉 9일만에 800만 돌파…천만까지 두발짝 icon‘썰전’ 오늘(9일)도 결방…‘라이프’ 재방송 대체 편성 icon'나토밴드 혹은 얇은' 시계, 쿨썸머 스타일링 완성 icon‘밥블레스유’ 이영자, 원피스 수영복 패션…바다소녀 등극 icon태풍 야기, 한반도에 단비 내릴까?…“장담할 수 없어” icon‘뉴스룸’ 김자인 “남편은 소방공무원, 헬기타고 구조 작업” icon순천 20대 집단폭행…“가해자, 사건 다음날 셀카 올렸더라” icon‘뉴스룸’ 코이카 관계자 “출장 온 국회의원, 공식일정 취소하고 관광하기도” icon경찰 “일베 53건 처벌, 워마드 실제 검거 사례 없어” icon'마이웨이' 김혜정 "이혼후 대인기피증…나도 연애하고파" icon'해피투게더3' 강기영, 닮은꼴부자 등극 "유재석·조현우·남창희" 있네있어 icon'해피투게더3' 강기영 "박서준X박민영 열애설? 서로 매너 잘지켜" icon'인생술집' CEO 송은이의 삶 "하루 2시간 수면, 직원 월급 3개월치 늘 확인" icon'해투3' 이정현 "일본어 배운 계기, 日교수에 공개사과 요구했다" icon'인생술집' 효린 "태어날때 소아암 판정, 흉터 가리려 십자가 타투" icon'해투3' 이시아 "日서 걸그룹 치치로 활동, 섹시 담당이었다…센터서 밀려나"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