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프로듀스48' 이채연, 리더 부담감에 눈물...고난 이겨낸 '1000%' 콘셉트 평가 호평

이채연이 리더의 부담감을 이기고 멋진 ‘1000%’ 무대를 꾸몄다.

  

17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48’에서는 콘셉트 평가가 펼쳐졌다. 이채연은 미야자키 미호, 고토 모에, 김민주, 시타오 미우와 함께 ‘1000%’ 무대를 꾸몄다.

미야자키 미호에 이은 팀의 둘째언니이자 댄스 습득 능력이 빠른 이채연은 팀에서 리더와 메인보컬을 맡았다. 하지만 모두 다른 조에서 모인 이 팀은 연습과정에서 한계에 부딪혔다. 매번 한국어 발음을 지적 받은 시타오 미우부터 일본 멤버들은 리더 이채연에게 의지했다.

처음으로 리더를 맡은 이채연은 꿋꿋한 모습으로 팀원들을 챙겼다. 춤 동선을 수정해주는 건 물론, 걱정하는 팀원을 다독여주며 실력을 정상궤도에 올렸다.

하지만 최종 리허설 과정에서 트레이너들은 이채연의 부담감을 한눈에 알아봤다.

이홍기는 “채연아 지금 힘들지?”라고 물었고, 그러자 이채연은 바로 눈물을 흘렸다. 그리고 댄스 트레이너 배윤정은 “네가 춤도 잘추고 노래도 잘하는 걸 알고 있다. 팀원들에게 조금 의지해라”고 조언하며 함께 눈물을 흘렸다. 흔들리는 감정 탓에 이채연은 눈물을 멈추지 못하며 메인 무대에 대한 걱정을 품게 했다.

하지만 이윽고 시작된 ‘1000%’ 무대에서 이채연은 언제 그랬냐는 듯 멋진 모습을 보여줬다. 안정적인 실력을 과시하며 팀의 중심을 든든히 지켰고, 센터 김민주를 비롯해 일본 멤버들도 제몫을 톡톡히 해내며 모두의 박수를 받았다.

이채연은 "감정이 흔들렸다"고 고백하면서도 무대를 잘 마쳤다는 안도감에 환히 웃어보였다.

 

사진=mnet '프로듀스48' 캡처

신동혁 기자  ziziyaziz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나혼자산다’ 박나래, 쌈디 환상호흡에 흡족 “역시 부창부수” icon‘꽃할배’ 손숙, 이서진 주선으로 깜짝 상봉…신구·이순재 절친 icon양세종·차은우·류준열·정해인...대세 ★들의 '패션광고' 경쟁 icon[아시안게임] 한국, 말레이시아에 1-2 석패...무딘 공격·무너진 수비 '한숨' icon‘랜선라이프’ 대도서관, 日 공포게임 ‘그림자복도’ 도전…겁보 인증 icon‘궁금한이야기Y’ 부산 봉침 한의사, 시술 전 테스트 생략? 상반된 주장 icon'충격 2실점' GK 송범근 향한 축구팬 불만 폭발 "조현우 빠졌다고 순식간에..." icon‘나혼자산다’ 박나래·화사, 쌈디 망치춤 공연에 활짝(ft.나야 나) icon‘나혼자산다’ 화사, 기안84 ‘TT’ 무대에 감탄 “기이하다” icon'프로듀스48' 최예나 'I AM' 팀 꿀보이스 등극..."소유 같은데?" icon‘나혼자산다’ 쌈디, 화사 ‘빙글빙글’ 무대에 감탄 “스물넷인데…” icon'프로듀스48' 장원영, 의지의 "준비됐나요~"...가까스로 ‘Rollin' Rollin'’ 팀 센터 유지 icon김경수 구속영장 기각…“도주 우려 없고, 다툼 여지 있어” icon‘백종원의 골목식당’ 김민교, 진짜 태국음식점 장사 “정인선 대신 가족과” icon손흥민, 말레이시아전 패배에 책임감 “따끔한 지적 필요해” icon'프로듀스48' 시로마 미루·장원영, 베네핏 획득...미야와키 사쿠라 현장 1위에도 베네핏 無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