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명품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가 중국의 최정상 아이돌 그룹 TF보이즈 멤버인 이양천새(영어이름 Jackson Yee)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다양한 활동을 함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럭셔리 패션 브랜드보테가 베네타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콜라보 파트너로 낙점된 중국 아이돌 스타 이양천새/사진=보테가 베네타 제공

3인조 그룹 TF보이즈는 2013년 첫 앨범 ‘애출발(愛出發)’을 발표하며 데뷔했고 그해 첫 EP 리패키지 앨범 ‘Heart 夢·出發’을 발매했다. 2014년 제2회 인위에타이 V차트 어워드 인기상과 생방송 인기상을 수상했다. 중국 내 인터넷상에서 무려 6억명의 팬층을 거느릴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한국을 비롯한 세계 음악무대 진출을 맹렬히 꾀하고 있다.

팀의 메인 댄서와 보컬을 맡고 있는 이양천새는 올해 18세로, 소년과 성숙한 남성 분위기가 공존하는 이미지로 여성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노래뿐만 아니라 모델, 연기활동도 병행해 드라마 ‘청운지’ ‘사미인’ ‘아문적소녀시대’ 등에 출연했다. 올해 한류스타 윤아와 중국 유명잡지 화보촬영을 함께 진행했으며 지난 4월 광고 촬영차 한국을 방문해 국내 소녀팬들의 열화와 같은 환호를 받았다.

절제미와 장인정신이 깃든 제품으로 유명한 이탈리아의 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는 라이징 스타 잭슨 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시작으로 보다 왕성한 마케팅 활동을 벌여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