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엔 팝한 컬러의 립틴트가 어울린다면 가을에 어울리는 립제품은 부드러운 립스틱이다. 여름의 끝물, 가을 립스틱이 벌써부터 '코덕'들의 마음을 훔치기 위해 앞다퉈 출시되고 있다. 우아한 누드톤부터 강렬한 레드 컬러까지, 없는 색이 없다. 신상 가을립스틱들을 소개한다.

 

랑콤 - 압솔뤼 드라마 마뜨 (16종)

사진=랑콤 제공

강렬한 컬러와 우아한 무광의 텍스처로 매혹적인 메이크업을 완성시키는 매트 립스틱의 계절이다. 랑콤은 올 가을 신제품으로 드라마틱한 매트 포뮬러의 립스틱 '압솔뤼 드라마 마뜨'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랑콤의 베스트셀러 '압솔뤼 루즈'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기존 제품보다 더 매트하고 밀착력과 지속력이 높다. 파우더와 오일을 결합한 포뮬라로 완성한 텍스처가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면서 입술의 미세한 주름을 매끈하게 감싸주고 무광의 우아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압솔뤼 드라마 마뜨'의 메인 컬러는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로즈 코랄 컬러의 #157 수지 네온 코랄 ▲강렬한 핑크 컬러의 #388 이터널 러브 ▲레드 컬러의 정석 #505 레드 본드 ▲매혹적인 버건디 컬러의 #507 버건디까지 4종이다. 이와 함께 산뜻한 핑크 컬러부터 차분한 브라운 계열의 컬러까지 총 16종이 출시되어 올 가을, 다양한 톤과 스타일 등에 맞춰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네이처리퍼블릭 - 키스 마이 미니 립스틱 키트 매트 에디션 (6종)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제공

네이처리퍼블릭이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키스를 부르는 6가지 베스트 컬러를 담은 '키스 마이 미니 립스틱 키트 매트 에디션'을 출시했다. 브랜드의 인기 제품 라인인 '리얼 매트 립스틱'을 미니 사이즈 키트로 리뉴얼한 것이다. 한 개 가격에 6가지 립스틱을 모두 구매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감각적인 패턴의 핑크 컬러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키스 마이 미니 립스틱 키트 매트 에디션'은 리얼레드와 브릭오렌지, 코랄선샤인, 스파클링핑크, 쉬폰코랄, 브릭벨벳 등 데일리 컬러부터 트렌디한 레드 계열까지 6가지 인기 컬러로 구성됐다. 시어버터와 마카다미아씨 오일을 함유해 겉은 보송하지만 속은 촉촉한 입술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바비 브라운 - 럭스 매트 립 칼라 (18종)

사진=바비 브라운 제공

신제품 '럭스 매트 립'은 바비 브라운의 대표 립 제품인 럭스 립 칼라의 매트 버전이다. 보이는 그대로의 립스틱 컬러를 입술에 고스란히 표현해준다. 컬러 파우더와 촉촉한 오일이 만나 안 바른 듯 가벼우면서도 건조함 없는 신개념 매트 텍스처가 가장 큰 특징이며, 선명한 발색력과 높은 지속력 등 다양한 장점을 두루 갖췄다. 골드와 블랙 조합의 무광 패키지는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색상은 누드 리얼리티(베이비 핑크), 세미 네이키드(베이지 누드), 보스 핑크(핑크 로즈), 토니 핑크(라일락 핑크), 모브 오버(페일 핑크 보라), 트루 핑크(뉴트럴 핑크), 레벨 로즈(라즈베리 핑크), 바이브런트 바이올렛(핑크 톤의 보라), 비튼 피치(클래식 핑크), 치키 피치(코랄 핑크), 볼드 넥타(진한 핑크 코랄), 피버 핏치(토마토 레드), 온 파이어(블루톤의 레드), 레드 카펫(클래식 레드), 번트 체리(레드 베리), 라즈베리(미디움 베리), 크라운 주얼(진한 라즈베리), 플럼 누아(퍼플 플럼) 등 18종이다.

 

SEP - 키써블 FW 뮤트 컬렉션 (5종)

사진=CJ ENM 제공

CJ ENM은 자체 뷰티브랜드 SEP(셉)에서 가을 컬러 트렌드를 반영한 립스틱과 스티커네일 '키써블 FW 뮤트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자연스러운 누드톤부터 강렬한 레드 계열 색상까지 5가지 가을컬러로 구성됐다. '앤틱 살몬', '뮤트 레드', '할로우 로즈', '딥 플럼', '클래식 레드' 등이다. SEP은 립스틱과 함게 '리퀴드 스티커 네일' 3종도 출시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