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진짜사나이300' 안현수vs강지환, 체력검정 라이벌 경쟁…1등은 누구?

'진짜사나이300'에서 에이스를 노리는 강지환과 안현수가 물 밑 자존심 경쟁을 펼친다. 도전자들 중 강한 상남자의 기운을 뿜어내는 두 사람이 각각의 전략을 가지고 불볕 더위 속에서 체력검정에 나서는 가운데, 이들 중 체력 검정 1등이 나올 수 있을지 입교신고자 대표가 나올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오는 21일 금요일 오후 9시 55분 첫 방송되는 MBC '진짜사나이300'은 대한민국 국가대표 육군을 뽑는 '300워리어' 선발 여정을 함께한다. 지난 7월말 경북 영천에 위치한 육군3사관학교에서 첫 촬영을 진행했고 이후 특전사 등을 주 무대로 '명예 300워리어 전투원'이 되기 위한 평가 과정과 최종 테스트 등에 도전하는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강지환, 안현수, 홍석, 매튜 다우마, 김호영, 오윤아, 김재화, 신지, 이유비, 리사 10명의 도전자가 '300워리어' 도전을 위해 육군3사관학교에 입교한 가운데, 강한 상남자의 기운을 뿜어내는 강지환과 안현수의 체력검정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배우 강지환은 연기력만큼이나 건강한 신체와 남성적인 매력을 지녔다. 제작진에 따르면 강지환은 체력검정에 돌입하기 앞서 "일등이 몇 개입니까?"라며 계속 커트라인을 물었다. 이는 윗몸 일으키기, 팔 굽혀 펴기, 달리기 3개의 체력검정 종목을 모두 소화해야 하는 까닭에 체력을 최대한 아끼려는 그의 전략가적 면모가 드러난 것. 이렇듯 '커트라인 요정'의 면모를 보여준 그가 실제 체력 검정에서 어떤 성과를 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피지컬 면에서 최고로 손꼽힌 전 국가대표 운동선수 안현수는 여유만만한 모습으로 모두의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운동선수였던 까닭에 모두의 관심을 모은 그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증을 더하는데 당시 안현수는 "생각보다 힘들었어요"라며 체력 검정이 힘들었음을 토로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첫 방송에는 힘든 훈련 과정이 끝난 뒤 '츤데레 에이스'라는 별명을 얻게 된 강지환이 에이스로 거듭나기 전 상황이 그려질 예정으로, 분위기에 적응하며 조금씩 에이스로 거듭나는 그의 모습이 이번 '진짜사나이300'을 보는 재미의 한 부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피지컬 천재 안현수는 조용하고 묵묵하게 자신의 할 일을 제대로 해내며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두 사람을 포함한 강한 상남자들의 진한 땀의 여운이 공개된 사진으로 고스란히 전달돼 기대감을 가지게 하는 가운데 체력 검정 1등의 타이틀이 누구에게 돌아갈지, 10명의 도전자 중 입교신고자 대표가 누가 될지는 오는 21일 금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되는 '진짜사나이30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정예 육군 '300워리어'의 멋진 모습으로 귀환을 예고한 '진짜사나이300'은 오는 2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진짜사나이300', MBC 예능연구소 제공
 

진선 기자  sun27d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창궐' 10월25일 개봉 확정...현빈 VS 장동건 카리스마 대결 예고 icon'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신혜선♥양세종, 애틋한 '육교 키스' icon'미스터션샤인' 속 역사인물들…정미칠적 "고종 자결하라", 안창호 "나도 의병" icon'미스터 션샤인' 16.6%,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20% 고지 넘나 icon'연애의맛' 첫방, 김종민X김정훈X이필모, 총각탈출기 '설렘' icon'보이스2' 권율, 역대급 악역으로 '시선집중'...'보이스3' 관심집중 icon'태풍 망쿳'에 필리핀 사망자 100명 육박 예상…피해 27만명 icon'서치', '물괴' 꺾고 주말 박스오피스 1위...또 한 번 역주행 icon호날두, 유벤투스서 시즌 1~2호골 폭발...4경기만에 터진 '호우 세리머니' icon[오늘날씨] 아침 가을비…제주도 강수량 120mm까지, 돌풍·천둥·번개 주의 icon트와이스, 5일째 日오리콘 데일리 앨범차트 정상...'붙박이 1위' 행진 icon'뷰티풀 데이즈' 이나영 복귀작+부국제 개막작, 메인포스터 공개 '11월 개봉' icon'안시성' 4DX에 '어벤져스3' 최강 연출팀 뭉쳤다...역대급 스케일 '눈길' icon주가 반토막 '톱텍', 기술유출 혐의로 검찰에 압수수색 icon방탄소년단X코카콜라, 스페셜 패키지 컨투어 보틀 7종 출시 icon추석 할인으로 더 알차게, 대학로 공연 6選 icon방탄소년단, ‘우익 논란’ 日 아키모토 야스시 프로듀서와 협업 취소 icon슈퍼주니어, 내달 라틴팝 앨범 컴백...군제대 려욱 합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