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마이웨이' 홍여진 "나는 사생아…외삼촌 딸로 자랐다" 고백

배우 홍여진이 사생아로 자란 과거에 대해 털어 놓는다.

 

오늘(11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인생다큐-마이웨이’에는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홍여진의 인생 이야기가 공개된다.

1979년 미스코리아 선(善) 출신의 배우 홍여진. 강한 이목구비로 인해 주로 성격 강한 역할을 많이 맡았던 그녀가 이제는 소박하고 털털한 본인의 매력을 드러내며 제2의 연기 인생을 꿈꾸고 있다.

이날 홍여진은 방송을 통해 사생아로 자란 과거와 현재 북한에 살고 있는 아버지가 다른 두 명의 언니에 대해 털어놓는다.

북한 출신인 그녀의 어머니는 결혼으로 두 딸을 낳았고, 신발을 사기 위해 잠시 남으로 내려왔다 실향민이 되어 더 이상 딸들(홍여진의 언니들)을 만나지 못했다. 이후 그녀의 어머니는 아버지를 만나 홍여진을 낳았지만, 아버지 가족의 반대로 혼인신고조차 하지 못하고 그녀는 어머니와 둘이서 지내야 했다.

이어 그녀는 “어머니가 ‘딸과 함께 살면 죽는다’라는 점쟁이의 말을 믿고 나를 외삼촌 집에서 살게 했다. 호적 역시 외삼촌의 딸로 되어있다”라고 말하며 가슴 아픈 가족사를 이야기한다.

 

그녀는 “평생 북한에 두고 온 두 딸을 그리워하다 돌아가신 어머니를 대신해, 언젠가 만날 언니들과 함께 살 집을 마련했다”라고 말하며, 이산가족 상봉 신청을 했지만 당첨되지 않아 방송으로 지켜보며 눈물 흘렸다는 사실도 고백한다.

올해 데뷔 30년 차 배우 홍여진, 인생작을 찾아 끊임없이 연기하고 있는 그녀의 ‘인생다큐-마이웨이’는 11일 밤 10시 TV CHOSUN에서 방송된다.

 

에디터 신동혁  ziziyaziz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신동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우리 부모님은 왜?"…구직자 67% "면접서 사적인 질문 안했으면" icon판빙빙, 왕치산 성관계 동영상+대출 브로커 의혹까지 ”직업이 배우가 아니라…” icon'열두밤' 한승연 "신현수와 '청춘시대'부터 3년째 같은 작품..흔한 일 아냐" icon오늘(11일) 제주관함식 해상사열, 미국 레이건호 대미장식…’욱일기 논란’ 일본 불참 icon'방문교사' 워너원 이대휘, 영어 선생님 출격...뇌섹 티처 변신 '눈길' icon트와이스 '왓이즈러브' MV 2억뷰 돌파, 7번째 기록 icon판타지 가을·겨울여행지...노르웨이 소장각 5 PICK icon선미·워너원…'케이콘 2018 태국' 오늘(11일) '엠카'서 공개 icon방탄소년단, 美타임지 커버 장식 "차세대 리더" icon"온라인서 주문, 오프라인서 픽업" 영풍문고-인터파크도서, O2O 서비스 실시 icon'렛잇고'를 오케스트라로…디즈니 필름콘서트 '겨울왕국' 티켓오픈 icon“송종국, 시간이 흐르니 측은해졌다”…박잎선 SNS에 심경글 게재 icon뮤지컬 ‘프랑켄슈타인’ 흥행 대작 부산서 피날레...11일 14시 2차 티켓 오픈 icon백성현, 음주운전 방조 목격담 “몸도 못 가눌 정도로 취해 있었다” icon'열두밤' 신현수 "무용수 역, 몸으로 표현방식 다양해졌다" icon취준생 선정 '다니고 싶은 기업' TOP10…1위 삼성전자·2위 카카오 icon‘지구사랑’ 류준열 이어 팬클럽, 환경 위해 그린피스에 500만원 기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