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셔누 원호 기현 민혁 형원 주헌 아이엠)가 22일 컴백을 앞두고 7인 7색의 프리 포토를 전격 공개했다.

 

15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 채널에 몬스타엑스의 정규앨범 'TAKE.1 'ARE YOU THERE?'(알 유 데어?)' 프리 포토를 잇따라 게재했다.

공개된 프리 포토 속 몬스타엑스는 앞서 공개됐던 블랙&화이트 콘셉트 인사이드 포토와는 또 다른 분위기와 컬러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몬스타엑스는 가을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빈티지한 배경에서는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며, 화려한 슈트와 의상을 입고 시크한 카리스마를 한껏 드러내며 매혹적인 남성미를 발산한다. 

 

이어 공개된 또 다른 콘셉트의 포토에서는 더욱 깊고 짙어진 분위기다. 몬스타엑스는 파도가 치는 푸른 바다 위에 강렬한 붉은 색의 문과 함께 등장한다. 특히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서로 손을 맞잡은 채 우수의 젖은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해 아련하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를 고조시켜 눈길을 끈다. 

개인, 유닛, 단체 프리 포토를 통해 한층 짙은 남성미를 담아낸 몬스타엑스는 이후 다양한 콘텐츠들을 차례로 공개하며 새로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한편 두 번째 정규 앨범 컴백을 앞둔 몬스타엑스는 최근 미국의 유명 라디오 방송국 아이하트라디오에서 개최하는 연말 쇼 '징글볼' 투어에 K팝 그룹 최초로 초청돼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몬스타엑스는 11월 30일(현지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를 비롯해 미국 5개 도시의 ‘징글볼’ 쇼 무대에 오르며 글로벌 활약을 예고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