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황제성이 도레미들과 받쓰에 도전한다.

27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는 개그맨 허경환, 황제성이 출연해 박지선에 이어 웃음홈런을 예고했다.

(사진=tvN '놀라운토요일')

허경환과 황제성은 할로윈 코스튬을 하고 스튜디오에 등장 눈길을 끌었다. 특히 문세윤, 박나래와 두터운 친분을 자랑하는 두 사람은 “게스트들이 조금 약해졌네요”, “혹시 다른 게스트분이 펑크가 나서 급하게 섭외한 것이냐”, “느낌이 두 시간 전 펑크다” 등 장난 어린 멘트로 신고식을 치렀다.

문세윤과 박나래의 애정 어린 구박(?)에 허경환, 황제성은 “둘 다 펑크 났을리는 없고, 둘 중 누가 정식 게스트냐”라며 서로가 정식 게스트라고 주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받아쓰기에 돌입한 허경환과 황제성은 큰 열정을 보여 흥미진진함을 안겼다. 특히 자신이 받아쓴 것이 정답이라 확신한 황제성은 “진짜 확실하다. 맹세한다”라고 선언했다. 하지만 ‘놀라운 토요일’ 멤버들은 “여기서는 맹세 함부로 하는 게 아니다”라며 불신을 드러냈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푸드연구소장' 박나래와 음식의 정체를 숨기기 위한 조연출의 대결이 펼쳐져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동안 박나래는 처음에 나오는 시장 소개 영상만으로도 어떤 음식이 등장할지와 그 순서를 정확히 예측해 모두의 감탄을 일으켰던 것. 예측을 허용하지 않는 교묘한 영상 편집과 이에 맞서는 박나래의 활약은 내일(27일, 토)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tvN 주말 버라이어티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