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궁금한 이야기Y’ 거제 노숙여성 폭행남, 걸음걸이 비틀거림 無…만취 상태 아니였다

지난 10월4일 21살 청년이 거제의 노숙 여인을 폭행해 사망에 이르게 한 사건이 일어났다.

사진=SBS '궁금한 이야기Y' 캡처

16일 방송된 SBS ‘궁금한 이야기Y’에서 ‘거제 묻지마 폭행 살인사건’의 진실을 추적했다.

사건의 가해자 박씨는 경찰의 조사에서 술에 취해 전혀 아무것도 기억이 안 나고 피해자를 모른다고 진술했다. 그러나 가해자 박씨의 친구는 그가 할머니를 모를 리 없다고 말했다. 사건 당시 연락했던 친구는 “평소와 전혀 다르지 않았다”고 하며 오히려 기분이 좋아 보였다고 했다. 

이어 박씨의 친구는 “이 할머니는 거제 바닥에서 유명하다. 항상 거기 계셨다”고 하며 가해자 박씨가 피해자인 노숙 여성을 모를 리 없다고 설명했다.

또한 CCTV를 본 전문가는 “걸음걸이에 비틀거림이 없다. 그리고 술에 취하면 한 발로 들기 힘든데 한 발로 균형을 잡고 있다”며 술에 취한 사람처럼 보이지 않는다고 했다.

전직 프로파일러 표창원 국회의원은 “내면에 폭탄을 지녔을 지도 모른다”고 하며 불안했던 가해자 박씨의 심리를 설명했다. 평소 안 좋았던 가정환경에 불안한 심정을 아무도 책임져주지 않을 노숙 여성을 통해 풀었다는 것이다.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임라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사랑을 싣고’ 원기준, 은사 박원경 묘지에서 늦은 후회 “유명해지고 싶은 마음에…” icon탁주도 트렌디하게~막걸리, 수제맥주 열풍에 ‘맛 다양화’ 시도 icon‘비켜라운명아’ 강태성→서효림, 냉랭한 프러포즈 “저와 함께 해주십시오” icon‘사돈연습’ 경리♥오스틴 강, 럭셔리 글램핑+아찔한 스킨십 "오 마이 갓!" icon‘끝까지 사랑’ 홍수아, 딸 뺏기자 이성 상실…강은탁에 “나랑 같이 죽자” icon아스트로, 내달 두번째 콘서트 ‘스타라이트’ 포스터 공개...23일 티켓오픈 icon‘끝까지 사랑’ 정혜인, 강은탁 떠날까 애걸복걸 “이영아한테 갈 거야?” icon‘사돈연습’ 장도연, 남태현 버스킹 홍보...내조의 여왕 등극 icon'아찔한 사돈연습' 남태현, 남동생에 질투 "나도 쳐줄래"...장도연 감동 icon‘끝까지 사랑’ 남기애·김하균, 홍수아 체포 소식에 기쁨의 눈물 icon‘남자친구’ 송혜교♥박보검, 똑단발 그 여자...파마머리 그 남자 포스터 눈길 icon환절기, 내 피부타입에 맞는 보습제는? 텍스처 고르기 셋​ icon‘알쓸신잡3’ 유시민, 깡통시장 돼지국밥vs떡볶이 고민에 칸트 소환 icon‘연예가중계’ 김혜수, 나이 24세로 최연소 청룡 여우주연상 “기록 아직도 안 깨져” icon‘궁금한 이야기Y’ VIP 병동..민여인 과연 누구, “50억을 자신을 위해 써라는 듯이” icon‘알쓸신잡3’ 부산 영도다리, 한국전쟁 당시 피란민들의 ‘약속 장소’ icon'궁금한 이야기Y’ 옥상 투신 17세 소녀, 몰카로 협박당해...처벌 가능할지 미지수 icon‘YG보석함’ 방예담, YG 최장수 연습생 “12살에 입사, 데뷔하고 싶아” icon‘YG’ 김준규, ‘믹스나인’ 끝난 후 방황 “자신감 잃었다” icon‘랜선라이프’ 비글부부, 하준 오감발달 놀이+육아물품 할인매장 방문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