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이 다가오면서 지인들과의 다양한 모임이나 파티 일정이 다이어리를 하나하나 채워가는 시기다. TOP에 맞는 스타일링을 고민하는 때이기도 하다. 비싼 비용을 지불해 새 옷을 장만하기보다 이미 가지고 있는 데일리룩에 특별한 백, 구두, 주얼리 등 액세서리 등의 포인트를 더해 멋스러운 ‘파티룩’을 연출할 수 아이템을 소개한다.

미니 파우치(닷드롭스), 이어링(골든듀), 로즈골드 체인백(질스튜어트 뉴욕), 스틸레토(록포트), 벨벳 퀼팅백(닥스)

연말 파티 조명 아래에서는 반짝이며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을 수 있는 메탈릭한 소재의 아이템이 제격이다. 로즈 골드 컬러 미니백은 기하학적인 패턴이 움직임에 따라 다양하게 빛나 화려한 무드를 선사한다. 파티에 필요한 소지품 정리를 도와주는 미니 파우치는 고급스러운 광택감에 엠보 디테일이 가미되어 유니크한 감성을 자아낸다.

좀 더 여성스럽고 세련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파티룩에 빠질 수 없는 주얼리 아이템은 어떨까. 눈꽃 모티브의 다이아가 수놓아진 이어링은 영롱하게 반짝이며 세련미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준다.

파티룩의 대명사인 레드 컬러 아이템도 소재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로 연출한다면 매혹적인 매력을 더할 수 있다. 딥 와인 컬러의 벨벳 크로스백은 은은한 광택감으로 고혹적인 느낌을 배가한다.

레드 포인트 드롭 이어링(로제도르), 진주 장식 뮬 슬리퍼(핏플랍), 벨벳 백(해지스)

파티룩에 여성스러움을 극대화시키고 싶다면 얼굴빛을 화사하게 만들어 줄 레드 포인트의 드롭 이어링을 더하고, 컬러풀한 슈즈로 발끝에 포인트를 살려보자. 각선미를 살려줄 스틸레토 힐이나 화려한 비즈 장식의 레드 에나멜 뮬은 경쾌한 움직임으로 빛을 발하며 파티장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완벽한 연말 파티를 위해 포인트 아이템 하나만 잘 선택해 매치한다면 매력 충만한 홀리데이 파티룩을 완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