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필로소피가 시코르 강남역점에서 오는 30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다양한 컬러의 핑크박스로 구성된 ‘필로소피 홀리데이 에디션’ 론칭을 기념하여 스페셜한 크리스마스 무드를 느낄 수 있는 공간, 포토존 등 블랙 프라이데이에 맞는 다양한 사은 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사랑스러운 핑크박스는 필로소피의 베스트셀러 ‘어메이징 그레이스 향수’와 같은 라인의 바디&바스 제품으로 구성됐다. 내 손안의 향기로운 크리스마스를 만들어 줄 향수, 스킨케어, 바디로션, 바디워시 등 남녀노소가 선호할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홀리데이 에디션’은 6가지 패키지로 다양하게 선보이며 가격대는 6만5000원에서 7만9000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국내 단독으로 선보이는 휘핑크림 질감의 바디 휩크림과 수분을 잡아주는 바디 오일 미스트가 베스트 향수와 함께 리미티드 세트로 출시된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에게 샘플 3종을 증정하고, 방문 인증샷을 소셜미디어에 업로드 시 리미티드 홀리데이 세트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시코르 강남역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스킨케어 기획세트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금액에 따라 에코백과 오가닉 바스용품 세트가 증정된다.

사진=필로소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