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가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갓범수'의 위력을 입증했다.

지난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김범수의 새 리메이크 싱글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Prod. 로코베리)’는 29일 현재(오전 10시 기준) 지니, 엠넷, 벅스, 올레, 소리바다, 몽키3 네이버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특히 이는 최근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제니와 송민호가 음원차트를 점령한 가운데 이들을 뛰어넘은 것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드라마 ‘도깨비’ OST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남자의 목소리로 재해석한 이번 싱글은 김범수의 장기 음원 프로젝트 ‘MAKE 20(메이크 트웬티)’와 원곡을 작곡한 밴드 로코베리의 첫 번째 프로젝트 ‘Prod. 로코베리’의 콜라보로 탄생했다.

중저음과 고음을 자유자재로 폭발시키는 김범수의 독보적인 보컬 내공과 30인조 오케스트라의 풍성하고 퀄리티 높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며 원곡과는 또 다른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김범수는 지난 28일 음원 공개 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격한 반응 감사합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리릭 비디오를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화답했다.

한편 김범수는 12월 23일과 24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 12월 2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2018 김범수 콘서트 명품백: 싹쓰리’를 개최한다.

 

사진=영 엔터테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