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이 대상을 수상했다.

12일 Mnet을 통해 생중계된 ‘2018 MAMA FANS' CHOICE in JAPAN’에서는 방탄소년단이 무려 4관왕을 차지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Worldwide Fans’ Choice TOP 10, Favorite Music Video, Favorite Dance Artist Male, Worldwide Icon of The Year인 대상까지 총 4관왕의 영예를 누렸다.

방탄소년단은 수상 후 "월드와이드 핸섬이 Worldwide Icon 상을 받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저희는 불과 몇 년 전만해도 작은 회사의 가수였다. 좋은 기회로 아미 여러분들을 만나게 되어 이렇게 대상까지 받는 가수가 됐다. 여러분께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그리고 이 상은 BTS가 노력하고, 또 아미 여러분이 저희와 함께 해주셔서 받을 수 있었던 상이라고 생각한다. 평생 여러분들을 사랑하겠다. 감사합니다"라고 아미에 영광을 돌렸다.

또한 "Worldwide Icon은 아미 여러분 이야기"라는 RM은 "월드와이드라는 말처럼 세계 곳곳에서 저희를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 윈도우에서 아이콘을 눌러야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것처럼 저희의 원동력이 되어주는 아미 여러분께 이 상을 바친다"고 소감을 전했다.

슈가는 "올해 처음 생긴 상을 최초로 받은 거네요. 내년에도 이 상이 있으면 좋겠다"며 "이 상은 팬들이 주신 상인데 정말 감사 드리고, 회사 식구 여러분들 너무 감사 드린다. 사랑합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오프닝에서 호스트 박보검은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 톱10(Worldwide Fans' Choice TOP10)'을 직접 발표했다. 트와이스, 몬스타엑스, NCT127, 뉴이스트W, 워너원, 블랙핑크, 갓세븐, 마마무, 세븐틴, 방탄소년단 등의 열 팀이었다.

 

사진=CJ ENM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