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으로 커피 소비량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우리나라도 국민 1인당 512잔이라는 연 커피 소비량을 기록하며(2017년 기준 관세청) 커피 사랑을 증명했다. 이렇듯 많은 사람이 커피를 사랑함에도 매 순간 카페를 방문해 프리미엄 커피를 접하는 데는 한계가 있다.

사진=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제공

네슬레만의 커피 노하우와 진보된 기술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바리스타가 내려준 듯한 신선한 프리미엄 커피를 원터치로 즐길 수 있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새해를 맞아 좋은 커피로 일상에 작은 변화를 이루자는 의미로 새로운 캠페인 ‘당신의 일상을 매일매일 특별하게’를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커피 없는 하루는 생각할 수도 없는 사람들에게 언제 어디서든 최상의 품질의 커피를 제공하며 일상의 커피가 꼭 필요한 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자는 메시지를 담는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세계 최고 수준의 원두를 사용함은 물론 아메리카노와 에스프레소, 우유가 첨가된 카푸치노 등 커피 종류별 특성에 맞춘 섬세한 로스팅과 그라인딩을 통해 최적의 맛을 끌어낸다. 커피는 공기 접촉을 통한 산화에 의해 쉽게 맛이 변하는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스마트 캡슐 기술을 통해 커피를 그라인딩한 직후의 상태 그대로 보존한다. 이를 통해 바리스타가 갓 내린 듯한 프리미엄 퀄리티의 커피의 맛과 향을 변함없이 제공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