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배두나부터 가수 청하에 이르기까지 톱스타들이 새로운 립 제품 화보를 통해 팔색조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한 번의 터치로 겨울을 벗고 화사하고 싱그러운 봄을 입은 그녀들의 입술에 시선을 맞췄다.

사진=보그코리아,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제공

배두나는 럭셔리 이탈리안 뷰티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와 함께한 보그코리아 화보에서 촉촉하고 깔끔한 피부 표현에 피치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과즙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코랄, 오렌지 계열의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 제품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에서 2019년 새롭게 선보이는 한정판 ‘립 프리즈 스프링 셔벗-틴트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2019년 S/S 메이크업 트렌드인 피치 셔벗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아이템이다. 스테디셀러인 ‘립 마에스트로’ 6컬러, ‘립 마그넷’ 6컬러의 한정판 쉐이드로 출시된다

사진=헤라 제공

배우 전지현이 바른 헤라의 ‘센슈얼 인텐스’는 강렬한 컬러가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게 표현되는 고발색 리퀴드 제형의 립스틱이다. 투명하게 반짝이는 ‘글레이즈’와 부드러우면서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벨벳’ 2가지의 트렌디한 제형으로 출시했다. 각 9개씩 총 18가지 색상으로 구성,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강조했다. 글로시한 질감의 글레이즈는 맑고 채도가 높은 컬러가 중심이며, 부드러운 질감의 벨벳은 우아하고 깊이 있는 컬러 톤으로 구성해 제형에 따라 컬러의 매력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구분했다. 입술의 마찰과 시간의 흐름에도 선명한 컬러를 유지하고, 광택과 매끈함이 볼륨 있는 입술을 안겨준다.

사진=VDL 제공

VDL은 세계적인 색채 전문기업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리빙 코랄’을 주제로 한 ‘2019 VDL+팬톤 컬렉션’을 출시했다. 리빙 코랄은 황금빛이 더해진 오렌지 톤의 코랄 컬러로, 따뜻함과 안정감을 전한다. 컬렉션 가운데 4종의 다양한 코랄 컬러가 입술에 벨벳처럼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VDL 엑스퍼트 컬러 리얼 핏 벨벳 립스틱’은 4종의 다양한 코럴 컬러(리빙 코럴, 케이엔, 페이디드 로즈, 오렌지)가 입술에 벨벳처럼 매트하게 마무리된다.

사진=세르주 루텐 제공

세르주 루텐은 ‘파 아 레브르 마뜨’를 2가지 컬러로 새롭게 선보였다. 매트한 텍스처와 섬세하고 강렬한 발색으로 지난 4월 출시 후 큰 반응을 얻은 기존 #1에 이어 추가된 #2와 #3은 보다 딥한 레드 컬러가 특징이다. 세르주 루텐만의 하이 커버리지 텍스처로 단 한 번의 터치로 관능적인 입술 표현이 가능하다. 우아하고 선명한 레드 컬러와 벨벳 같은 텍스처가 스트롱 포인트다.

사진=라네즈 제공

라네즈의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은 강력한 보습 성분과 함께 자연스럽고 화사한 컬러감을 담은 틴티드 립밤이다. 보습과 발색 모두 놓치지 않아 데일리 립으로 제격이다. 비타민C와 항산화 성분 가득한 다양한 베리 성분이 함유돼 건조한 입술의 각질을 진정시키고, 매끈하고 탱글탱글한 입술로 가꿔준다. 또한 각자의 입술 컬러에 맞춰 발색되는 스마트 틴팅 기술로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사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민낯 메이크업에 제격인 1호 ‘베리 핑크’, 피부톤에 상관없이 생기를 부여하는 모던하고 대담한 2호 ‘리치 레드’,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3호 ‘만다린 코랄’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사진=더블유매거진, 한국 시세이도 제공

가수 청하는 한국 시세이도와 함께한 ‘더블유 매거진’ 화보에서 소녀에서 여인으로 변신한 3가지 표정을 담았다. 사용한 제품은 뉴 시세이도 메이크업 라인으로 21개 제품 125개 쉐이드로 구성됐다. 특히 청하의 고혹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한 립은 시세이도 브릭 레드 컬러인 ‘비전에어리 젤 립스틱 #204 스칼렛 러쉬’로 15%의 수분으로 채워져 입술에 촉촉함은 물론 선명한 발색과 가벼운 텍스처까지 갖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