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나영X이종석, 뒷모습마저 설레는 역대급 연상연하 ‘심쿵’ 케미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나영과 이종석의 ‘심쿵력 만렙’ 커플 스틸이 첫 공개 돼 설렘을 자극한다.

2019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손꼽히는 tvN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연출 이정효, 극본 정현정, 제작 글앤그림)은 출판사를 배경으로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한때는 잘나가는 카피라이터였던 고스펙의 경단녀(경력 단절 여성) 강단이(이나영)와 ‘문학계의 아이돌’ 스타작가 차은호(이종석). 인생 2막을 시작하는 강단이와 특별한 인연으로 엮인 ‘아는 동생’ 차은호가 만들어갈 ‘로맨틱 챕터’가 설렘 마법을 선사한다.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고군분투는 유쾌한 웃음과 함께 따뜻한 공감을 자극하고, 별책부록처럼 따라오는 로맨스는 가슴 꽉 채우는 설렘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9년 만에 복귀하는 이나영과 로맨틱 코미디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이종석의 만남은 그 자체만으로 설렘 기폭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뜨거운 기대 속에 공개된 스틸컷은 서로가 당연했던 강단이와 차은호의 오랜 인연을 짐작게 한다. 강단이와 차은호 만의 달달한 분위기는 묘한 두근거림을 선사한다. 세상 특별하고 남다른 ‘아는’ 누나와 동생, 강단이와 차은호의 과거부터 현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설렘 모먼트는 기대를 한껏 끌어 올린다.

담벼락 아래 나란히 앉은 강단이와 차은호. 말없이 같은 곳을 바라보는 두 사람 사이에 흐르는 편안한 공기가 이들의 관계성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이어진 사진 속 손을 잡고 걸어가는 두 사람의 그림 같은 뒷모습은 바라만 봐도 심장 간질간질한 설렘을 유발한다.

현재에도 강단이와 차은호는 당연히 함께다. 함께 하기에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두 사람. 옅은 미소와 서로를 바라보는 ‘심멎’ 눈맞춤이 설렘을 더욱 증폭한다. 서로를 향한 다정한 눈빛은 여전하지만 미묘하게 달라진 설렘 기류가 강단이와 차은호에게 열릴 새로운 로맨틱 챕터를 기대하게 만든다.

매 작품 인생 캐릭터를 경신해온 이나영과 이종석은 ‘로맨스는 별책부록’을 통해 차별화된 로맨틱 코미디의 새로운 챕터를 연다. 이나영은 고스펙의 경단녀 ‘강단이’로 분해 하드캐리 연기 변신을 선보이고, 이종석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섹시한 문학계의 아이돌이자 천재 작가 ‘차은호’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로맨스 소설처럼 빠져드는 강단이와 차은호의 이야기가 2019년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물들일 예정.

이나영은 “이종석 배우는 차은호 캐릭터 그 자체인 것 같다. 든든하고 따뜻하다. 만날수록 매력 넘치는 배우라는 생각이 든다”라며 이종석에 대한 애정을 아끼지 않았다. 이종석 역시 “함께 할 수 있어 설렌다. 이나영은 자신만의 뚜렷한 색을 가진 배우다. 극이 진행될수록 더 좋은 시너지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라 전하며 기대 심리를 자극했다.

‘로맨스는 별책부록’ 제작진은 “일상의 순간이지만 함께 하는 것만으로 로맨틱한 감성을 불어넣는 이나영과 이종석의 독보적 시너지가 차별화된 로맨틱 코미디를 만들어가고 있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후속으로 1월 26일(토) 밤 9시 첫 방송된다. 

사진=tvN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이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코덕들이 선택한 브랜드는? 랄라블라 ‘뷰티인싸의 정석’...최대 50% 할인 icon'D-4' 여자친구, '해야' 티저...'우아+시크' 넘나드는 6人 6色 완전체 비주얼 icon방탄소년단·워너원·트와이스 등 총출동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 온라인 생중계 icon엑소, 세븐일레븐에서 만나보세요!...한정판 교통카드 출시 icon양예원 승소, 신동욱 응원 "대한민국의 용기 있는 딸…미투 상처는 시간이 약" icon2019 스타벅스 럭키백, 에코백·텀블러·무료음료권 7장까지 ‘인기돌풍’ icon'말모이' 개봉 첫날 박스 오피스 1위...韓 영화 자존심 살렸다 icon정재영x김남길x엄지원 ‘기묘한 가족’, 신개념 좀비코미디 내달 출동 icon'남자친구' 송혜교♥박보검, 굳건한 사랑 확인과 동시 들이닥친 파란...동시간대 1위 icon구직자 40% ”서류 합격하고도 면접 불참“...이유 1위는 icon새해맞이 인테리어·향테리어 나선 2030…관련제품 매출 ‘증가’ icon'골목식당', 청파동 피자집에 중단 제안 백종원...시청률 10%돌파 '자체최고' icon경북 경주서 또 규모 2.5 지진 발생...기상청 "큰 피해 없을 것으로 예상" icon'남자친구' 박보검, 블랙홀 매력으로 10대부터 60대까지 사로잡았다 '워너비 사윗감 등극' icon[오늘날씨] 수도권·충청 지역 오전 미세먼지 나쁨, 전라 서해안·제주 비 또는 눈 icon우즈베키스탄, 아시안컵 오만에 2-1 신승...일본 이어 F조 2위 icon‘골목식당’ 청파동 피자집, 기사회생 가능?...백종원 “기본도 안 된 사람, 솔루션 없다” 예고 icon‘황후의 품격’ 장나라X최진혁, 상처 보듬으며 애틋위로 “제가 이사람 지킬게요” icon세븐틴, 몽환美 극대화 첫 번째 오피셜 포토 공개…무한 성장 대세돌의 귀환 icon'해투4' 송은이 “쌍꺼풀 수술, 최강희가 병간호”...절친 최강희 앞에서 눈물 흘린 사연 icon’막영애17’ 맘영애 육아활투극 막오른다...정보석·리지·연제형 가세(대본리딩현장) icon'나혼자산다' 한혜진, 새해 벽두부터 발바닥에 불이 나게(?) 달린 이유 icon공효진-류준열-조정석 '뺑반', 메인 포스터 2종..."멈출 수 없는 짜릿한 추격전" icon경기도 버스 파업 철회, 수도권 등 이용객 85만 여명 출근길 대혼란 막았다 icon'컴백 D-6' 아스트로 라키-MJ-문빈, 컨셉 필름 2차 공개...몽환의 정원 속 'All Light(올라잇)' icon'진심이 닿다' 박준화 감독 "'갓준화' 별명 감사, 진심을 전하는 연출 하고 싶다"(인터뷰) icon청하, ‘벌써 12시’로 솔로 데뷔 첫 음악방송 1위 등극 “엄마 딸 상 탔어요!” icon빅스 혁, 자작곡 'Boy with a star' 오디오 티저...몽환적 멜로디 겨울 감성곡 '기대감 UP'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