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차태현이 홍차 신곡에 대한 진척 사항을 보고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오늘(2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에서는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준영의 ‘강원도 국수로드’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앞서 데프콘-김종민-정준영의 ‘냉면로드’ 팀과 김준호-차태현-윤동구의 ‘온면로드’ 팀이 봉평 메밀국수에서 정선 콧등치기까지, 강원도 반백 년 전통 맛집을 탈탈 터는 활약으로 시청자들의 침샘과 배꼽을 저격한 바 있다.

그런 가운데 차태현이 “올해는 가요대축제 가자”며 서프라이즈한 새해 소원을 빌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그는 앞서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최근 용감한 형제에게 홍차 신곡을 받았다”며 “용감한 형제도 노래가 너무 좋다고 하더라”고 베일에 가려진 홍차 프로젝트에 대해 밝힌 바 있다.

특히 청취자들에게 그룹명 추천까지 받는 것은 물론 ‘용감한 홍차’로 그룹명까지 변경하는 등 모두의 관심을 쏠리게 했다.

배우 겸 가수 차태현의 불혹의 꿈이 마침내 성사되는 것인지, 발매 초읽기에 들어간 홍차 2집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더불어 차태현의 의미심장한 새해 소원을 듣고 5명의 멤버들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관심을 모은다.

사진=KBS '1박2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