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홍현희, 풍진항체 유무 검사 “감염시 기형 유도할 수도 있어”

홍현희가 산부인과를 방문했다.

12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는 2세 계획을 세우기 전 산부인과를 방문한 홍현희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TV조선 '아내의 맛'

홍현희는 이날 남편 제이쓴과 함께 산부인과를 찾아 눈길을 끌었다. 임신 전 부부가 받는 필수 검사를 위해서였다. 이휘재는 “우리 아내도 임신 전 검사로 자궁에 물혹을 조기에 발견했다”라고 반드시 필요하다는 점을 당부했다.

올해로 38세, 노산대열에 합류한 홍현희도 검사를 피할 수는 없었다. 이에 간호사는 “임신 전 검사도 같이 안내 해 드릴게요”라고 안내했다. 병원에 왔다는 떨림도 잊은 채 홍현희와 제이쓴은 대기 중에도 티격태격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홍현희가 산부인과를 찾은 진짜 목적은 풍진 검사 때문이었다. 이하정은 “풍진에 감염되면 태아의 기형을 유발할 수도 있다”라며 “풍진 항체 유무 확인이 반드시 필요하다”라고 설명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프리즘’ 최제우(최창민), 명리학 접한 후 “빚 남기고 잠적한 매니저 미움 사라져” iconSNS 품절대란 주인공 ‘우주인피자’ 오프라인 상륙...시청1호점 오픈 icon‘비디오스타’ 천둥, 6살 누나 산다라박 “업어서 키워준 엄마같은 존재” icon‘비디오스타’ 미르 “친누나 고은아, 술 끊어야 한다…사교성 너무 좋아” icon3년 연속 미쉐린가이드 오른 비빔밥 명가 ‘목멱산방’ icon‘사람이좋다’ 송도순, 중동에서 일하던 남편과 러브레터 “이럴 때가 있네” icon‘사람이좋다’ 송도순 아들 박준혁, 연기 선생님이 윤여정?…방송인 DNA icon‘사람이좋다’ 송도순, 71세에 선언한 인생2막 “갑상선암 수술 받아” icon‘비켜라운명아’ 박윤재♥서효림, 홍요섭에 혼쭐 “속도위반은 절대 안 돼!” icon‘나이거참’ 전원책, 이솔립에 화성행궁 역사지식 대방출 ‘동상이몽’ icon‘해치’ 연잉군 정일우, 밀풍군 박문성 계시록 언급 “약점을 쥐게 될지도” icon[포토] ITZY(있지) "블랙핑크-포미닛과 같이 언급만으로 영광, 우린 '틴크러시'" icon이만기♥한숙희, 상어고기 뱃살 탕수육부터 조림까지 ‘한상차림’ icon‘해치’ 숙종, 연잉군 이금 선택? 탄의 계시록 사태에 “입궁하라” icon‘아내의 맛’ 김민♥이지호, LA 비버리힐즈 집 공개 “저택 수준이다” icon[포토] 있지(ITZY) 예지·리아·류진·채령·유나, 우린 러블리한 트와이스랑 '달라달라~'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