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식품업계에서 건강한 재료의 특징을 살린 제품들이 주목받는 가운데 닭가슴살 대표 브랜드 맛있닭에서 재료의 맛을 제대로 구현한 ‘닭가슴살 핫도그’와 ‘닭가슴살 야채피자’ 등 특색 있는 제품을 내놓았다.

사진=맛있닭 제공

지난달 출시한 ‘닭가슴살 한끼핫도그’는 핫도그 속 소시지의 주 재료로 닭가슴살을 사용하고 겉의 빵으로는 통밀을 사용했다. 담백한 ‘훈제’와 알싸한 ‘할라피뇨’ 2가지 맛으로 출시했으며 식이섬유가 풍부한 통밀가루와 단백질 가득한 닭가슴살 소시지를 5대5 황금비율로 배합해 영양으로나 맛으로나 뛰어난 구색을 갖췄다.

또한 ‘한끼핫도그’는 고속회전 믹서로 저온 반죽한 쫄깃한 통밀빵이 감칠맛을 더했으며 든든한 100g의 중량에 비해 약 230kcal의 가벼운 칼로리를 가지고 있어 기존 핫도그보다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역시 지난달 출시된 ‘닭가슴살 야채플러스 한끼피자’는 기존 통밀 도우와 닭가슴살 토핑에 시금치를 주재료로 사용해 영양을 더했다. 일반 피자의 절반 정도인 320kcal를 갖춘 야채플러스 한끼피자는 세계 10대 슈퍼푸드인 시금치를 사용해 닭가슴살의 단백질, 통밀 도우의 식이섬유와 함께 비타민A, C, 칼슘, 철분 등 다양한 영양소를 두루 갖췄다.

여기에 적피망, 양파, 치즈 등 풍부한 재료로 풍미를 더했고 합성보존료 무첨가, 열을 지켜주는 발열패드인 시크릿 페이퍼 사용 등 고객의 관점에서 제품을 제작해 호평을 얻고 있다.

‘한끼핫도그’와 ‘한끼피자 야채플러스’는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 및 맛있닭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