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가로채널’ 백종원, 부모님 앞에서 소유진에 프러포즈? 달달한 러브스토리

‘다다익설(說)’이 현실판 ‘SKY 캐슬’에 대해 충격적인 경험담을 공개한다.

14일 방송되는 SBS ‘가로채!널’(이하 ‘가로채널’)의 ‘다다익설’에서는 현실판 ‘SKY 캐슬’에 대해 곱씹어 본다. 이날 ‘다다익설’ 멤버들(소유진, 김종민, 심용환, 전범선, 토마스)은 주제와 걸맞게 사교육의 메카인 대치동에서 만남을 가졌다.

전범선은 미국 입시 전문 코디의 직속 강사로 일했던 일화를 소개하며 미국과 한국의 시차를 이용해 시험 문제를 유출한 브로커의 방법을 공개했다. 이와 더불어 유출 문제의 어마어마한 금액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그는 단 6개월만 일하고도 매달 몇 천만 원의 월급을 받는다는 고액연봉 강사의 비밀 등을 전하며 드라마보다 더 한 현실판 ‘SKY 캐슬’ 폭로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토마스는 전 세계 아동 행복지수 1위인 네덜란드에도 매년 입시 스캔들이 있음을 고백했다. 정해진 커트라인만 넘으면 원하는 대학을 갈 수 있는 네덜란드 입시 시스템에도 불구하고 매해 커닝과 문제 유출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상상도 못했던 그 이유에 멤버들은 입을 다물지 못했다.

역사학자 심용환은 “SKY 캐슬의 원조는 한양캐슬이었다”며 새로운 설로 재미를 더했다. 출세의 수단인 만큼 교육에 목을 매었다는(?) 선조들과 그와 관련한 충격적인 압사 사건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갔다.

‘다다익설’의 또 다른 재미 포인트인 ‘샛길 토크’로는 멤버들의 연애담이 공개됐다. 전범선은 이성 교제를 엄격하게 금했던 고등학교 시절을 떠올리며 사감 선생님의 눈을 피할 수 있는 사각지대부터 한 달에 한 번 낭만을 즐길 수 있는 데이트 핫플레이스까지 연애 꿀팁을 자랑했다. 이에 MC 소유진은 시부모님과의 식사 도중 백종원이 무릎을 꿇으며 반지를 끼워준 프러포즈 스토리를 공개하며 부끄러워했다는 후문이다.

돈이면 다 되는 시험 문제부터 드라마 속 VIP 토론 공간에 대한 비밀까지, ‘다다익설’ 멤버들의 다양하고도 신랄한 토크는 14일(목) 밤 11시 10분 SBS ‘가로채널’에서 공개된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美CNN & 英BBC-가디언, 승리 ‘성접대+불법영상 논란’ 일제히 보도...외신 관심↑ icon강신명 전 경찰청장, 승리·정준영 유착 의혹에 “대응할 가치 없는 이야기” icon은평구 불광역 인근 모델하우스에서 화재 발생…인명피해 無 icon전국조합장선거, 오늘(13일) 오후 8시 당락 윤곽 나와...불법선거 행태 심각 icon[현장] 박봄 "블랙핑크 너무 예뻐, 후배들 보면 투애니원 생각났다" icon[현장] 박봄 "산다라박은 의리女, 러브콜했는데 기꺼이 해줬다" icon권익위, 대검찰청에 승리-정준영 수사 의뢰...카톡 자료 모두 넘겨 icon1인가구-맞벌이가구 확산...식사고민 해결 ‘간편제품’ 주목 icon승리-정준영 카톡, ‘경찰청장’ 고위층 연루의혹 확산…최종훈 음주운전 수면 위로[종합] icon[현장] 박봄 "8년만 신곡, 팬분들 너무 보고싶었다" icon‘악질경찰’ 이정범 감독 “세월호+상업영화 논란 예상, 제대로 만들려고 노력했다” icon[현장] 8년만 컴백 박봄, 마약논란 딛고 '봄' 맞을까(종합) iconFNC 측 "최종훈 음주운전 사실 확인, 청탁 의혹 사실아냐"(공식입장) icon‘헬보이’ 지옥 출신 츤데레 히어로 탄생...예고편 공개(ft.대니얼 대 킴) icon‘왼손잡이 아내’ 김진우, 손중기 관련 하연주 의심 “목걸이 왜 팔려고 했어?” icon정준영, 2016년 휴대전화 고장? 복원업체 의뢰서에 ‘정상’ 표시...경찰에 거짓말 icon최종훈, 음주운전 당시 “얼마나 조용히 처리했는데” 카톡 보내...승리-정준영도 동조 icon‘수미네 반찬’ 김수미표 도다리쑥국, 윤다훈 입맛 저격 “어우, 딱 좋아!” icon김학의 전 차관, ‘별장 성접대 영상’에 사회유력인사 등장...증거자료 더 존재 icon정준영, 4개월 전 불법촬영 제보로 입건→검찰 영장 반려 ‘소잃고 외양간 고치기?’ icon‘살림남’ 율희, 화사 ‘멍청이’ 커버댄스로 섹시美 뽐내...최민환 짧은 의상 불만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