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셜 사회
오혁진 기자 “버닝썬은 가지치기, 정점에 국정농단 세력의 흔적” 주장 후 SNS 폐쇄

한국증권신문 정치사회부 오혁진 기자의 행방에 대중의 이목이 집중됐다.

지난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클럽 버닝썬과 승리에 대해 취재중이라고 밝힌 오혁진 기자가 돌연 계정을 폐쇄, 궁금증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노승일 전 K스포츠재단 부장/연합뉴스

오혁진 기자는 당시 자신의 SNS에 “전 승리가 아니라 재벌과 정치권 쪽을 취재하고 있습니다”라며 자신이 2월 버닝썬 직원과 유력 정치인 사위의 마약공급책이라는 언급을 한 보도가 특정 포털에서만 검색이 된다고 주장했다.

더불어 “현재 여야 일부 의원실과 접촉을 통해 강남권 클럽 즉 화류계 정점에는 누가 있는지에 대한 제보도 많이 받았고 정보도 받았습니다”라며 “노승일 형이 없었다면 불가능 했습니다”라며 최순실-박근혜 국정농단 사건 당시 내부고발자였던 노승일 전 K스포츠재단 부장을 언급했다.

또 “이들의 정점에는 국정농단 세력의 흔적들이 많습니다. 이거 밝히려고 노승일이라는 사람과 같이 움직이는 것입니다”라며 “버닝썬은 가지일 뿐입니다”라고 강조했다.

이 글에는 “노승일 응원 많이 해주세요”라며 “한때 국정농단 세력의 부역자였으나 책임지고 희생하며 적폐청산을 위해 노력하는 형입니다 자기 몸 안 챙기고 짓고 있던 집까지 불탔는데 적폐보면 눈 돌아가는 사람이라 전 그냥 작은 언론사의 경력 4년된 기자이자 ‘노승일 사이드킥’입니다”라고 적었다.

하지만 이런 의혹을 제기한 오혁진 기자의 SNS 폐쇄에 그의 신변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화이트데이엔 스윗짼과 함께!” 김재환, 즉석 라이브+사탕선물한 ‘특급 팬사랑’ icon박지훈, 첫 솔로앨범 ‘O’CLOCK’ 소년미와 섹시미 공존 티저 공개 icon‘해투4’ 김병철, 윤세아 얘기에 발그레 "생일축하 노래도 불러줘" icon승리 수사 마치고 귀가 “입영 연기하고 조사 받겠다”…정준영 21시간 넘게 조사중 icon‘왜그래 풍상씨’ 유준상, 종영소감 “시청자께 감사해...겨울 훌쩍 갔다" icon‘별장 성접대 의혹’ 김학의, 오늘(15일) 공개 소환…민갑룡 “영상 속 얼굴 육안식별 가능” icon[오늘날씨] 꽃샘추위 주춤...전국 ‘눈·비’+중서부 미세먼지 ‘나쁨’ icon라이관린 "워너원 활동 때, '족발' 발음 실수 할까봐 보쌈 먹었다" icon김병철-최원영 "각각 송중기-박보검에 심쿵했다"(해피투게더4) icon최원영, 찬희 '스카이캐슬' OST에 댄스 도전...깜짝 문워크까지 (ft.김병철 탈춤) icon‘빅이슈’ 주진모-한예슬, 드디어 손잡다...이슈덮어버릴 그들의 ‘빅피처’는? icon백예린, 몽환적 느낌 물씬...‘잠자는 미녀’로 변신해 고혹美 뿜뿜 icon‘21시간 조사’ 정준영, 경찰총장 질문에는 조심 “황금폰 있는 그대로 제출했다” icon‘봄이오나봄’ 엄지원-이유리, 전국민에 들킨 '체인지' 비밀...몰입도↑ icon제이슨 데룰로, 18일 방한 기자회견…엑소 레이·NCT 127 협업 소감 밝힌다 icon‘킬빌’ 도끼와 '빌보드'갈 파이널 승자는?...불꽃튀는 신곡 '1대1' 매치 icon‘전참시’ 유재환, 매니저는 16년지기 절친? “하는 일이 거의 없어” 고민 icon‘진심이닿다’ 이동욱, 유인나 위해 이별결심..."서로 자리로 돌아가요" 눈물 icon‘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오늘(!5일) 첫 생방송 “초특급 게스트 출연 예정”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