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뮤직
박지훈, 첫 솔로앨범 ‘O’CLOCK’ 소년미와 섹시미 공존 티저 공개

박지훈이 첫 솔로 앨범 콘셉트 티저 포토만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소속사 마루기획이 1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박지훈의 첫 솔로 앨범 ‘O’CLOCK’의 콘셉트 티저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마루기획

첫 번째로 공개된 이미지에는 레드 헤어로 변신한 박지훈이 브이넥 의상에 클래식한 레이어드 목걸이 그리고 언뜻 보이는 이어커프를 더하며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박지훈만의 섹시 콘셉트를 새롭게 탄생시켰다.

특히 박지훈은 이날 자신의 개인 SNS를 통해 앨범명인 ‘O’CLOCK’의 ‘O’가 강조된 시그니쳐 이미지를 공개,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기다리고 있는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더 유발했다.

이어 두 번째 공개된 이미지에는 먼저 공개한 콘셉트와는 정반대의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강 위에 떠있는 나룻배에 레드 슈트를 입고 홀로 앉아 있는 박지훈은 주변에 흐드러져있는 꽃 중 노란 장미를 들고 하늘을 응시하고 있다.

한 편의 영화 포스터 같은 두 개의 콘셉트 포토 공개로, 섹시한 남자와 동화 속 소년을 넘나드는 박지훈의 팔색조 비주얼을 엿볼 수 있게 한다.

콘셉트 티저 포토만으로도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과 응원을 이끌어낸 박지훈이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특별한 시간을 담아냈을지, 또 어떤 모습으로 남자 솔로 아티스트 계보에 한 획을 그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박지훈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을 발매한다. 워너원의 박지훈이 아닌 솔로 가수 박지훈으로 내는 첫 앨범으로 그의 첫 도약에 모두가 집중하고 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해투4’ 김병철, 윤세아 얘기에 발그레 "생일축하 노래도 불러줘" icon승리 수사 마치고 귀가 “입영 연기하고 조사 받겠다”…정준영 21시간 넘게 조사중 icon‘왜그래 풍상씨’ 유준상, 종영소감 “시청자께 감사해...겨울 훌쩍 갔다" icon‘별장 성접대 의혹’ 김학의, 오늘(15일) 공개 소환…민갑룡 “영상 속 얼굴 육안식별 가능” icon[오늘날씨] 꽃샘추위 주춤...전국 ‘눈·비’+중서부 미세먼지 ‘나쁨’ icon라이관린 "워너원 활동 때, '족발' 발음 실수 할까봐 보쌈 먹었다" icon김병철-최원영 "각각 송중기-박보검에 심쿵했다"(해피투게더4) icon최원영, 찬희 '스카이캐슬' OST에 댄스 도전...깜짝 문워크까지 (ft.김병철 탈춤) icon송가인 '미스트롯' 예선 진, 지원이·숙행·안소미·박민이 추가합격...본선진출 icon숙행, 제니 'SOLO' 트로트 버전으로 11♥...조영수 "'하여가'에서 장점 보였다" icon“화이트데이엔 스윗짼과 함께!” 김재환, 즉석 라이브+사탕선물한 ‘특급 팬사랑’ icon오혁진 기자 “버닝썬은 가지치기, 정점에 국정농단 세력의 흔적” 주장 후 SNS 폐쇄 icon‘빅이슈’ 주진모-한예슬, 드디어 손잡다...이슈덮어버릴 그들의 ‘빅피처’는? icon백예린, 몽환적 느낌 물씬...‘잠자는 미녀’로 변신해 고혹美 뿜뿜 icon‘21시간 조사’ 정준영, 경찰총장 질문에는 조심 “황금폰 있는 그대로 제출했다” icon‘봄이오나봄’ 엄지원-이유리, 전국민에 들킨 '체인지' 비밀...몰입도↑ icon제이슨 데룰로, 18일 방한 기자회견…엑소 레이·NCT 127 협업 소감 밝힌다 icon‘킬빌’ 도끼와 '빌보드'갈 파이널 승자는?...불꽃튀는 신곡 '1대1' 매치 icon‘전참시’ 유재환, 매니저는 16년지기 절친? “하는 일이 거의 없어” 고민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