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판매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가 지난 1월 론칭해 인기를 끌고 있는 ‘로노 라끌렛 그릴’을 현대홈쇼핑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라끌렛’은 라끌렛 치즈를 녹여 채소나 고기에 얹어 먹는 스위스 전통 요리로, 독특하면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유럽에서 사랑받아온 요리다. 개인의 선호에 맞게 치즈에 곁들이는 음식을 바꾸어 가며 각양각색의 풍미를 즐길 수 있어 기억에 남을 만한 식사의 시간을 만들어 준다. 특히 여럿이 둘러앉아 식사를 즐기는 집들이, 연말연시 및 명절 모임, 홈파티 등에서 진가를 발휘한다.

독일 판매 1위 라끌렛 그릴 제품인 WMF ‘로노 라끌렛 그릴’은 정통 라끌렛은 물론 한식, 퓨전 요리, 디저트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한 일명 ‘가제트 그릴’로, 양면으로 활용 가능한 그릴팬, 라끌렛팬, 치즈 긁개로 구성됐다.

양면으로 사용 가능한 그릴팬은 스테이크와 야채 구이, 치즈 닭갈비 등 구이 요리에 활용할 수 있으며, 그릴팬을 뒤집으면 전팬으로도 활용 가능해 해물파전, 크레페, 오코노미야키 등 한식과 갖가지 퓨전 음식을 요리할 수 있다. 본체에서 그릴팬이 손쉽게 분리돼 세척도 간편하다.

치즈를 녹이거나 감바스(새우) 요리, 콘치즈 구이 등 개별 취향에 맞는 음식을 조리할 수 있는 라끌렛팬은 치즈 긁개를 포함해 8개로 구성되어 최대 8인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라끌렛팬을 넣어서 요리할 수 있는 상단과 라끌렛팬을 식히거나 보관할 수 있는 하단 총 2단 구조로 돼 사용자 편의성을 더했다.

사진=WMF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