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유닛 Jus2가 OST로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출연 중인 멤버 박진영을 지원 사격한다.

사진=CJ ENM 제공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측은 드라마의 첫 번째 OST인 Jus2의 ‘테이크’가 26일 낮 12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TAKE’는 좋아하는 상대에게 숨겨왔던 호감을 전하며 이제 내 손을 잡고 함께 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신선한 레트로 풍의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곡은 Jus2의 첫 OST 참여로 더욱 이목을 끈다. GOT7의 멤버이자 극중 주인공 ‘이안’ 역을 맡아 활약 중인 박진영(GOT7)의 지원사격을 위해 나선 만큼 팬들에게 더욱 큰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널 지켜줄게 지금 내 손을 잡아, 누구보다 너의 맘을 잘 알아’ ‘숨겨뒀었던 내 맘 이젠 말할게 I need you, 다른 그 어떤 것 보다 더’ 등과 같이 애틋할 만큼 진심을 담은 가사가 Jus2 두 멤버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만나 드라마의 몰입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사이코메트리 그녀석’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며 드라마의 첫 번째 OST인 Jus2의 ‘TAKE’는 26일 낮 12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