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뱅커' 김상중이 대한은행 신임 임원 축하 현장에서 돌발 발언을 해 모두를 경악하게 한다.

사진=MBC '더 뱅커' 제공

지난 27일 방송된 MBC ‘더 뱅커’ 1-2회에서는 대한은행의 공주지점이 지점장 노대호와 직원들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결국 폐점 리스트에 올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뿔뿔이 흩어지게 된 직원들 사이에서 대호는 대한은행의 감사 위원으로 초고속 승진이라는 예상 밖의 상황이 펼쳐지며 이후 어떤 상황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그런 가운데 오늘(28일) 공개된 사진 속 노대호(김상중)가 감사로 승진한 후 첫 공식 행사에 참석한 모습이 포착됐다. 특히 테이블 위 메뉴판을 보고 입이 떡 벌어지게 놀라는 그의 표정은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그가 한 손에는 마이크를, 한 손에는 와인병을 쥐고 의미심장한 발언을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에 단상 앞에서 동공지진을 일으키며 그대로 얼음이 된 은행장 강삼도(유동근)의 모습과 대호를 걱정스럽게 바라보는 본부장 한수지(채시라)의 모습에서 대체 대호가 어떤 핵폭탄 발언을 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분노를 폭발한 모습의 부행장 육관식(안내상)과 그런 그를 쏘아보는 전무 도정자(서이숙)를 비롯해 술렁거리는 임원들의 모습도 공개돼 아수라장이 된 만찬장 분위기를 예상케 만든다.

한편 김상중을 비롯해 채시라, 유동근이 이끄는 금융 오피스 수사극 '더 뱅커'는 오늘(28일) 오후 10시 3-4회가 방송된다.

사진=MBC '더 뱅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