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던 필 감독이 다시 한번 국내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영상 편지를 남겼다.

사진='어스' 땡큐 코리아 영상 2탄 캡처

27일 개봉해 국내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고 있는 ‘어스’의 조던 필 감독이 한국만을 위한 ‘땡큐 코리아’ 영상 2탄을 공개해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겟 아웃’으로 전세계에 공포 신드롬을 일으킨 조던 필 감독의 ‘어스’는 어린 시절 충격적인 사건을 겪은 후 트라우마에 시달리는 애들레이드(루피타 뇽)과 그의 가족이 자신과 닮은 ‘도플갱어’들을 만나면서 공포에 빠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지난 영상 1탄에서 조던 필 감독이 “‘겟 아웃’은 미국이 낳고 한국이 키웠습니다”라는 유창한 한국말을 구사해 뜨거운 반응을 얻은 데 이어 이번에는 ‘어스’ 국내 박스오피스 1위 소식을 듣고 그가 직접 국내 팬들에게 무한한 감사를 표했다.

사진=조던 필 트위터 캡처

이번 영상에서 조던 필 감독은 “한국이 제 두 번째 고향이 된 것 같다”면서 박스오피스 1위는 물론 역대 외화 호러 영화 오프닝 1위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어스’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한국말로 인사를 전해 국내 팬들을 미소짓게 했다.

그는 직접 한국어로 적은 ‘감사합니다. 조동필’ 편지와 함께 손가락 하트까지 선보였다. ‘조동필’은 팬들이 조던 필 감독에게 붙여준 한국 이름이었다. 조던 필 감독은 자신의 SNS에 계정을 통해 한국 이름 ‘조동필’을 홍보해 한국 사랑을 몸소 드러냈다.

한편 조던 필 감독의 ‘어스’는 27일 개봉해 현재 극장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