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첸의 첫 솔로 앨범 ‘사월, 그리고 꽃’이 오늘(1일)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첸의 첫 번째 미니앨범 ‘사월, 그리고 꽃’은 이날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역대급 봄 연가를 예고한 타이틀 곡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Beautiful goodbye)’는 섬세한 피아노 연주가 인상적인 발라드 곡으로 가사에는 시간이 지날수록 사랑이 시들어가는 연인을 보고 이별을 준비하는 남자가 아름다웠던 첫 만남을 기억하는 모습을 담았다.

더불어 지난 31일 밤 12시 선공개된 타이틀곡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Beautiful goodbye)’ 뮤직비디오는 담담하게 이별을 말하는 곡의 아련한 분위기와 첸의 감성적인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아름다운 영상미로 화제를 모았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첸이 작사에 참여해 힐링 메시지를 담은 수록곡 ‘꽃 (Flower)’, 피아노와 스트링 조합이 돋보이는 곡 ‘하고 싶던 말(Sorry not sorry)’, 지친 마음에 위로를 건네는 어반&소울 발라드 곡 ‘사랑의 말(Love words)’, 누군가의 추억 속에서 오랫동안 머무르길 바라는 마음을 그린 곡 ‘먼저 가 있을게(I’ll be there)’,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표현한 팝 발라드 곡 ‘널 그리다 (Portrait of you)’까지 총 6곡이 수록돼 기대감을 더한다.

또한 첫 솔로 앨범 발매를 기념해 오늘 오후 7시 깜짝 이벤트 ‘첸, 사월의 버스킹’을 진행해 이틀곡 라이브를 최초 공개함은 물론 앨범 작업 비하인드, 신곡 소개, 근황 토크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다. 이날 공연 현장은 네이버 V LIVE의 SMTOWN 채널 및 EXO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한편 첸의 첫 번째 미니앨범 ‘사월, 그리고 꽃’은 오늘(1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