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퀴즈 온 더 블록’이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예고했다.

오는 16일 돌아오는 ‘유 퀴즈 온 더 블록’(연출 김민석)은 새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 자기' 조세호가 시민들의 일상으로 직접 찾아가 소박한 담소를 나누고 깜짝 퀴즈를 내는 프로그램.

이번에는 전국으로 활동 무대를 넓히겠다고 밝힌 것에 더불어, 상금 한도와 탈락 보상까지 대폭 업그레이드 해 유퀴저들의 기쁨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지난해 방송 기간에 소진되지 않은 상금을 적극 활용하기 위해 ‘유 퀴즈 온 더 블록’ 측은 퀴즈 상금 한도에 제한을 없애기로 했다고 밝혔다.

2018년 8월부터 11월까지 열 두 번의 사람 여행을 통해 스물 다섯 명의 우승자에게 2천500만 원의 상금을 지급했지만 애초 준비한 상금 총 1억 원 가운데 여전히 7천500만 원이 남아있는 상황.

제작진은 보다 큰 일상의 행복을 전달하기 위해 퀴즈 상금을 무제한으로 바꾸고, 안타깝게 탈락한 시민들에게도 아쉬움을 달래줄 선물을 한아름 전달할 계획이다. 탈락한 시민에게 '아기 자기' 조세호의 '마법 가방'에서 선물을 추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

따뜻한 계절을 맞아 약속대로 돌아온 '자기야' 콤비 유재석과 조세호는 "지난해 길 위에서 약 18만 보를 걷고, 180명의 시민을 만나 180가지의 인생담을 들었다. 올해에는 더 많은 여러분을 만나기 위해 전국을 무대로 50만 보 더 걸어다닐 예정"이라며 "무엇보다도, 삶이라는 흙 속에 묻힌 진주같은 시민들을 만나, 숫자로는 집계되지 않을 주옥같은 인생 이야기를 들으러 갈 것"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한층 커진 기쁨으로 소박한 시민들의 일상에 행복을 전할 사람 냄새 제대로 나는 로드 퀴즈쇼 ‘유 퀴즈 온 더 블록’은 4월 16일부터 매주 화요일 밤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사진=tvN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