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부터 겨울시즌 스키 휴가를 꿈꾸는 이들을 위한 프로모션이 열린다.

사진=클럽메드 제공

클럽메드가 끝나가는 겨울의 아쉬움을 뒤로하고 행복한 기다림을 주는 ‘스키 휴가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스키 휴가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30일까지만 적용되며 여행 기간은 올해 11월부터 2020년 4월까지 겨울 리조트에 한정해 진행된다. 리조트마다 운영 기간은 상이하며 모든 프로모션은 출발일별 한정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예약시 원하는 일정과 객실을 선점할 수 있다. 특히 홋카이도 토마무와 사호로 리조트는 만 12세 이상, 인천에서 출발하는 ANA 또는 대한항공 이용객에 한해 1인당 5만원 추가 할인된 가격에 항공 포함 리조트 패키지 예약이 가능하다. 항공 불포함 리조트 패키지는 온라인 예약시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어느 지역의 스키 리조트로 여행을 떠날지 망설이고 있다면 아시아 인기 TOP2 리조트이자 환상의 설질을 자랑하는 파우더 스노의 성지 홋카이도의 사호로와 토마무를 추천한다. 지난 해에 이어 올해 12월 메인 바와 리셉션까지 리노베이션을 마쳐 새롭게 선보이는 사호로 리조트와 아시아 지역 리조트 중 가장 최근 오픈한 토마무 리조트에서 최고의 스키와 스노보드 경험을 무제한으로 만끽할 수 있다.

클럽메드의 스키 강습 서비스를 통해 스키를 처음 접해보는 아이들에게도 잊지 못할 경험을 선물해 줄 수 있을 것이다. 이 외에도 사호로에서는 나베 핫 팟을 맛보고 캐나디안 배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토마무에서는 정통 야키니쿠 바비큐를 즐기며 일본 최대 실내 풀 미나미나비치에서 색다른 여행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