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봄을 맞아 황사, 미세먼지 등 외부의 유해 환경 요인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려는 이른바 ‘구미(求ME) 소비족’이 늘어가고 있다. 실제 올리브영이 지난 3월 8일부터 4월 4일까지 최근 4주간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전년 동기간 대비 클렌징 제품은 28%, 샴푸 등 헤어세정류는 26%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며 미세먼지를 깨끗이 씻어내려는 제품군 수요가 증가했다.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이에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5일부터 미세먼지 차단마스크 및 봄 뷰티 트렌드 아이템으로 구성된 ‘아임 파인 더스트 키트’ 선착순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아임 파인 더스트 키트’는 미세먼지 방어에 도움을 주거나, 올봄 뷰티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는 주요 화장품 체험본과 함께 정품 마스크 및 마스크 보관 케이스로 구성됐다. 클렌징, 샴푸, 가글 등 각종 세정류부터 큰 일교차,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 요인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관리해줄 기초 화장품을 포함, 랜덤으로 구성된 다양한 샘플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 정품과 함께, 마스크가 가방, 주머니 등에서 구겨지거나 추가 오염되는 것을 방지해 줄 수 있는 마스크 보관 케이스도 포함돼 실용성을 더했다. 특히 키트 및 마스크 보관 케이스 디자인에는 독특한 일러스트를 선보이고 있는 ‘조구만 스튜디오’ 작가의 일러스트가 담겼다. 올리브영은 4월 한 달간 ‘조구만 스튜디오’ 작가와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계획이다.

‘아임 파인 더스트 키트’는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4월 추천상품 1만5천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증정한다. 행사 참여 브랜드로는 마몽드, 아이소이, BRTC, FILTSON, 닥터지, 닥터포헤어, 라우쉬, 루치펠로, 브링그린, 셀퓨전씨, 식물나라, 클로란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