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고 있는 DC의 새로운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 ‘샤잠!’의 스크린X 단독 영상 1, 2탄과 관람포인트 TOP 3가 공개돼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샤잠' 포스터

이번에 공개된 스크린X 단독 영상 1, 2탄은 인싸 히어로다운 샤잠의 코믹한 애니메이션 효과들을 확인시켜준다. 1탄에서는 솔로몬의 지혜, 헤라클레스의 힘, 아틀라스의 체력, 제우스의 권능, 아킬레스의 용기, 머큐리의 스피드를 갖춘 최강 파워 슈퍼히어로 샤잠(애셔 앤젤/제커리 리바이)의 능력을 테스트하는 장면이 담겼다.

정면 스크린에는 샤잠의 모습이 등장하고 좌우 화면에는 지금껏 어느 영화에서도 본 적 없는 애니메이션 효과가 나타나 영화의 재미를 한층 더 높인다. 2탄에서는 음료수 자판기에 자신의 능력을 발휘해 음료수를 뽑아먹는 장면에서 스크린 좌우에 캔이 쏟아지는 재미난 효과가 나타나 색다른 재미를 느끼게 한다.

사진='샤잠' 스틸컷

# 스크린X 관람포인트 1. 슈퍼히어로 능력 테스트?! 스크린X로 코믹함이 3배!

15세 소년이 어른의 몸과 히어로의 파워를 갖게 되면서 다른 히어로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코믹한 장면이 연출돼 색다른 재미를 전한다. 특히 주인공 빌리(애셔 앤젤/제커리 리바이)가 자신의 절친이자 히어로 덕후인 프레디(잭 딜런 그레이저)를 찾아가 자신이 가진 다양한 초능력을 실험해보는 장면에서 스크린X 3면 분할 기법으로 연출돼 더욱 감칠맛을 더한다.

히어로의 모습으로 자판기에서 음료수를 산더미처럼 뽑아 마시거나 비디오 게임을 하는데 능력을 써버리는 엉뚱한 모습이 좌우 스크린에 나타나 마치 코믹북을 넘겨보는 듯한 느낌을 전한다. 뿐만 아니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그들의 유튜브 동영상 재생 목록이 좌우 화면에 등장해 관객들에게 웃음을 준다

사진='샤잠' 스틸컷

# 스크린X 관람포인트 2. 파노라마 스크린으로 펼쳐진 화려한 액션

샤잠과 그의 동료들이 최후의 격전을 벌이는 장소는 다름 아닌 축제 현장이다. 서커스 천막과 전구 등으로 화려하게 꾸며진 축제 현장이 스크린X의 파노라마 스크린으로 관객들을 둘러싼다. 스크린X를 통해 더욱 컬러풀하고 화려한 전투 장면을 선보이며 샤잠의 능력 중 하나인 번개를 쏘는 능력을 발휘할 때 좌우 스크린에 번개 치는 모습이 나타나면서 특유의 분위기를 조성하며 스크린X를 통해 더욱 사실적으로 느끼게 만든다.

사진='샤잠' 스틸컷

# 스크린X 관람포인트 3. 샤잠의 활약을 더 크게! 일촉즉발의 위기를 스크린X로

샤잠의 다양한 활약상이 스크린X를 휘저으며 펼쳐지는 가운데, 가장 두드러진 장면은 바로 고가도로에서 추락하는 버스를 막는 장면이다. 270도 화면에 넓게 펼쳐진 화면을 통해 고가도로의 높이와 넓이가 그대로 재현돼 보는 것만으로도 아찔함을 더한다. 또한 버스 안 승객들이 추락할 수 있는 일촉즉발의 상황을 막기 위해 3면 화면을 가로질러 날아오는 샤잠의 모습이 보여져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샤잠!’ 스크린X는 전국 CGV 스크린X 상영관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