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대가 믿기지 않게 화사한 미모와 원숙한 연기력을 탑재한 채 패션뷰티 브랜드 모델로 활약 중인 두 여배우의 광고 비하인드컷이 ‘노출’됐다. 카메라 밖에서도 여신 포스를 풍기는 모습을 팩트체크했다.

독일 명품 브랜드 라우렐의 화보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에서 한고은은 수피마면 티셔츠와 린넨 티셔츠, 카디건 등으로 여름시즌 세련된 여성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시크하고 도시적인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한 한고은은 장시간의 촬영에도 지침 없이 현장 스태프들에게 힘을 북돋아주는 등 프로페셔널하고 따뜻한 면모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사진=라우렐 제공

이번 시즌 선보이는 수피마면 티셔츠는 ‘면의 캐시미어’라고 불리는 미국산 피마 코튼을 100% 사용, 자연스럽게 흐르는 어깨라인과 세미 보트넥 라운드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돋보이게 해준다. 라운드 쉐입의 밑단은 하의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퍼플, 옐로우, 아이보리, 그린 컬러 4종으로 구성됐다. 오는 7일 오후 12 30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론칭한다.

사진=동국제약 제공

동국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비하인드 사진에서 김하늘은 화장품 모델답게 보정이 필요 없을 정도로 맑고 깨끗한 피부를 선보였다. 또한 콘셉트마다 다양한 포즈와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긴 머리를 푼 화이트 의상 컷에서는 청순하면서도 여신 미모를 선보였으며 포니테일 헤어 컷에서는 특유의 우아함을 엿볼 수 있다.

이번 광고의 스케치 영상과 김하늘 인터뷰는 5일 오후 7시35분부터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