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아이스 뮤지컬 ‘겨울왕국 : 디즈니 온 아이스’가 8일 오후 2시 2차 티켓을 오픈한다.

사진=레즈락 제공

지난 4월23일 한정수량으로 판매된 얼리버드 티켓은 예매 오픈 후 예매처인 인터파크, 예스24에서 예매 랭킹 1위를 기록했다. 또한 더욱 가까이 ‘겨울왕국’을 만날 수 있는 SP석은 얼리버드티켓 오픈과 동시에 1분 만에 전석 매진되기도 했다.

이처럼 예비 관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는 ‘겨울왕국 : 디즈니 온 아이스’는 2차 티켓 예매을 통해 SP석이 추가 오픈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3인, 4인 패키지 할인과 마티네 공연 10%할인 등 추가 혜택도 증정할 계획이다.

올여름 찾아오는 ‘겨울왕국 : 디즈니 온 아이스’가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예매 열풍을 보이는 이유는 국내 천만 관객 애니메이션 흥행 대기록을 세운 ‘겨울왕국’을 원작으로 한 아이스 뮤지컬이라는 점, 또한 오리지널팀 첫 내한 공연이라는 점을 들 수 있다. 제작진 역시 역대 디즈니 온 아이스 공연 사상 가장 큰 스케일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더욱 높인다.

한편 세계적인 아이스쇼인 디즈니 온 아이스는 1981년 미국 초연돼 전 세계 3억 명 이상 관람했으며 ‘겨울왕국 : 디즈니 온 아이스’는 2014년 초연된 이래 전 세계 40여 개국, 1200만 명 이상 관람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올여름, 특별하고 환상적인 경험을 선사할 초대형 아이스 뮤지컬 ‘겨울왕국 : 디즈니 온 아이스’ 오리지널팀 첫 내한 공연은 7월31일(수) 목동 아이스링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