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에 관심이 많은 Z세대를 위한 ‘러마페이’의 사용이 더욱 간단해진다.

사진=CU 제공

Z세대는 1995년부터 2005년생을 지칭하는 말로, 경제 호황기에 자라 구매력이 높고 어릴 때부터 패션이나 뷰티에 관심이 많은 것이 특징.

CU는 최근 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팝업 마켓 플레이스 ‘러블리 마켓(준칭 러마)’과 손잡고 업계 최초로 이달 7일 ‘러마페이 충전 및 결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러블리 마켓’은 10대~20대 초반 고객들이 선호하는 온라인 브랜드의 상품들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된 팝업 마켓 플레이스다.

‘러마페이’는 신용카드 사용이 불가능한 10대 고객들을 위해 ‘러블리 마켓’이 자체 개발한 모바일 결제 시스템으로, ‘러블리 마켓’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러마페이’로만 결제할 수 있다. 이번 CU와 플리팝의 제휴로 ‘러블리 마켓’을 찾는 고객들은 전국 1만 3000 여 CU에서 현금을 통해 ‘러마페이’를 충전 및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인근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식사를 해결하고 계속 쇼핑을 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국 CU에서 ‘러마페이’를 사용해 도시락, 김밥 등 상품 구입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