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북포라이프’ 10번째 테마 ‘가족의 의미’를 오픈했다.

사진=쿠팡 제공

5월 ‘가정의달’을 맞아 나와 가족의 의미를 되돌아볼 수 있는 도서와 관련 상품들을 제안한다. ‘1인 가구’ ‘부부의 울타리’ ‘아이가 있는 우리집’ ‘부모의 부모님’ 4가지 테마로 구성해 대상별로 도서 외에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추천 아이템을 모았다.

‘1인 가구’ 테마에서는 더 나은 나를 위한 추천 도서와 관련 상품을 추천한다. ‘부부의 울타리’ 테마에서는 홈데코, 게이밍, 결혼준비용품 등 늘 부부를 위한 아이템을, ‘아이가 있는 우리집’ 테마에서는 부모가 처음인 사람들을 위한 도서들과 피크닉과 캠핑 상품들을 함께 제안한다. ‘부모의 부모님’ 테마에서는 건강식품, 안마 찜질기, 공기청정기 등 관련 상품을 둘러볼 수 있다.

대표도서로는 진짜 내 모습을 알아가는 시간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한 ‘나를 잃지마, 어떤 순간에도’를 판매한다. 또한 함께함에 대해 고민할 수 있는 ‘오늘부터 진짜부부’, 아동상담 전문가 정유진 작가의 훈육 노하우를 담은 ‘아이의 떼 거부 고집을 다루다’도 함께 선보인다.

한편 ‘북포라이프’는 책과 트렌드를 함께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테마관으로 매달 새로운 테마를 선정해 다양한 상품을 함께 구성했다. ‘여행’을 시작으로 ‘다이어트’ ‘재테크’ ‘취미’ ‘퍼스널브랜딩’ 등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