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코리아는 신제품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와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이스 커피믹스’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롯데네슬레코리아 제공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맛이 없으면 전액 환불해주고, 맛을 칭찬하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먼저 소비자가 제품 맛에 불만족 했을 경우 네스카페샵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영수증과 함께 환불 신청을 하면 제품 픽업 후 구매 금액의 100%를 환불해 준다.

제품 반품 시 발생하는 배송비는 롯데네슬레코리아에서 전액 부담한다. 환불 신청은 올해 연말까지 가능하며 구매 후 2주 내로 20% 이내 소비한 제품(50개입의 경우 40개 이상 남은 제품)에 한해 접수할 수 있다. 온․오프라인 구매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7월 31일까지 맛 칭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제품 구매 후 네스카페샵 홈페이지의 해당 제품 페이지에 제품 사진과 함께 후기를 작성하면 매달 우수 후기를 선정해 ∆골드빈 24K 1돈(1명) ∆롯데상품권 5만원권(3명) ∆수프리모 황금커피 풀세트(5명) ∆롯데상품권 1만원권(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는 국내 소비자가 선호하는 커피, 설탕, 크리머의 황금 레시피를 적용해 개발한 프리미엄 커피믹스다. 신제품은 네스카페샵을 비롯한 온라인과 전국의 마트, 대형 할인매장,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