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가 5월을 맞아 오는 10일부터 26일까지 ‘땡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씰리침대 제공

씰리침대는 전세계 최초로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해 최적의 수면 자세를 찾아주는 ‘포스처피딕’ 스프링 기술을 개발했다. '포스처피딕 스프링'은 뒤척임을 유발하는 압통을 경감시키고,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함으로써 수면 중 피로 회복을 돕는다. 주목할만한 제품은 씰리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프레지던트’와 ‘밀리’다.

‘프레지던트’에는 ‘포스처피딕 SRx®Ⅱ 티타늄 스프링’의 열을 교차배열 형태로 탑재했다. 덕분에 안정성과 반응성이 향상돼, 처음에는 부드럽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신체를 단단하게 받쳐줘 편안한 수면을 돕는다. 지능형 서포트 시스템인 ‘센스 앤 리스폰드’ 기술도 적용해 신체 유형이나 자세에 상관없이 온몸을 최적의 각도로 바르게 지지해준다. ‘밀리’는 ‘포스처텍 티타늄 스프링’과 촘촘한 ‘미니코인’을 이중 구조로 탑재했다. 단단하면서도 부드러운 지지력은 물론, 작은 움직임에도 즉각 반응해 수면 중 뒤척임을 줄여준다.

한편 씰리침대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금액에 따라 방수 매트리스 커버, 호텔식 코튼 베개, 구스 베개, 텐셀 솜베개 등 쾌적한 수면을 돕는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씰리침대 공식 대리점에서 ‘마에스트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도 이번 행사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에스트로’는 ‘밀리’와 동일 사양의 제품으로 씰리침대 전국 주요 공식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